Comments Off on 개회사_월례회 회장 개회 인사말(상가, 번영)

개회사_월례회 회장 개회 인사말(상가, 번영)

상가번영회 정기 월례회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대단히 반갑습니다.
신사년 새해 들어 처음 개최되는 제 회 월례회를 맞아 바쁘신데도 불구하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뵙게되어 대단히 반갑습니다.
최근 유가상승 등으로 회원 여러분들의 마음이 어둡고 무거우시리라 생각합니다.
모두가 한마음으로 이 어려운 난관을 이겨나가야 할 것입니다.y
올해는 한층 더 원숙한 상가 번영회 활동을 하셔야 하는 한해가 되어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금번 1월중 월례회의 시 금년도 상가 번영회 활동계획에 대하여 협의한 바 있습니다.
번영회 역점과제인사업계획과 활성화 및 저변확대 방안 등을 차질 없이 수행하려면 무엇보다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있어야 하겠습니다.
그리고 월 에서 정화 활동을, 월에는 불우이웃돕기 바자회 등 다양한 행사들을 계획하고 있으니 회원 여러분들께서 많이 관심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y
여러분, 우리 상가 번영회가 가장 중점적으로 생각하는 부분은 상가의 주차 문제입니다.
상가라 하면 우선 우리 동을 먼저 떠올릴 겁니다.
동이 복잡한 만큼 사람들의 왕래가 많고 따라서 주차문제가 우선 선행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차후 상가의 더 큰 활성화를 위해서는 주차 공간을 확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y
앞으로의 월례회에서는 주차 문제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이야기를 나누었으면 합니다.
앞으로 유비무환의 정신으로 매사에 준비를 철저히 하여 우리 상가의 발전을 위해 다함께 노력합시다.
아무쪼록 이번 제 회 월례회에서 보고되는 년도 주요업무계획이 차질없이 집행되어 장사 하기 좋은 상가 만들기에 밑거름이 되는 계기가 되시기를 바라면서 이만 개회사를 마치겠습니다.y
희망찬 새해를 맞아 회원들의 하고자 한 일들이 잘 성취되시고 직장과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길 기원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상가번영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