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회사_협회 정기총회 협회장 개회 인사말(독려, 츨발)

힘차게 출발하는 제 차 정기총회
새로운 한해를 잘 계획하고 힘찬 도약을 다짐하면서 정기총회의 자리에 귀한 발걸음을 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 인사드립니다.y
바쁘신 와중에도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더욱더 자리가 빛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전날 흐린 날씨와 비 소식으로 인해 참여가 저조할 것을 많이 걱정하였는데 여명의 회원이 참석하셔서 우리 협회의 년을 힘있게 새 출발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y
또한 이 시간까지도 앉으나 서나 물심양면으로 협회의 성장과 발전을 위하여 노력을 기울여 주신 전 현직 임직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는 바입니다.y
년 정기총회는 횟수로 세면 전체 차 총회입니다.
쉽게 말하면 저희가 만들어졌을 때 태어난 아이가 벌써 고등학교에 들어갈 때가 됐습니다.
오랜 시간이 흘렀는데요, 그 긴 시간동안 많은 회원분들이 저희를 성원하고 지지하고 지원해주셨습니다.
벌써 해 동안 협회의 발전을 향해 쉼 없이 달려온 것은 바로 회원님들이 든든하게 자리하셨기 때문입니다.
지난 1년 동안 연례 행사 외에 크고 작은 행사가 많았지만 회관 확장을 위한 문화행사에 협회 단체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모두 참석을 해 주셔서 멋지게 행사를 마칠 수 있어 감사합니다.
협회는 앞으로 지역사회에 있는 회원님을 중심으로 지역주민의 사회적, 경제적 지위향상을 위하여 각종 복지사업의 후원이나 문화행사를 주관할 것입니다.
보다 많은 회원님들이 협회를 통하여 지역사회개발을 위한 복지사업에 참여하고 있다는 자부심을 느끼게 하는 것이 저희의 최종 목표입니다.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년도에는 그동안 겪어 보지 못했던 확실한 목표 관리를 통하여 외형도 중요하지만 내실을 중시하고 재무구조를 든든히 함으로써 회원님들과 복지사회를 향해 한발자국씩 확실하게 다가가는 디딤돌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전국 제일의 1등 협회가 되도록 뛰겠습니다.y
사랑을 담아서 협회와 함께 해 주십시오.y
협회가 전국 최고의 협회가 되기 위해서 회원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정성이 담긴 관심과 사랑이 필요합니다.
우리 모두 몸과 마음을 합하여 이 지역에 복지사회를 건설하여 이 나라 이 민족과 세계가 부러워하는 지역에 확고하게 밀착된 협회를 만들어 갑시다.
바쁘신 와중에도 우리 협회에 보내주신 애정과 호응에 감사드리며 올 한해는 더욱 더 협회의 가치를 확산하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합시다.
항상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이 크게 번창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y
2000년 00월 00일
협회 회장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