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격려사_대표 업무회의시간 격려인사말

격려사_대표 업무회의시간 격려인사말

최고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합시다.
안녕하십니까? 어느덧 6월의 끝자락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누가 뭐라고 해도 여름임이 분명한 날씨가 연일 이어지고 있습니다.
전 모든 계절에는 향기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말로 표현할 수 없지만, 여러분도 각 계절의 향기를 기억할 것입니다.봄에는 봄에 향기가 있고 여름에는 여름의 향기가 있다고 생각합니다.그런 의미에서 본다면 요즘에는 곳곳이 여름향기로 가득합니다.
우리는 봄이 갔음을 인정하고 새롭게 오는 여름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즉 변화를 두려워해서는 발전할 수 없습니다.모든 만물은 변화하기 마련입니다.변화를 두려워한다는 것은 그 속에서 역행할 뿐입니다.여러분도 어렵겠지만, 변화의 바람을 즐길 수 있는 사람이 되기 바랍니다.
여러분, 경제발전이 가속화되면서 기업 간의 경쟁은 속도전의 양상을 띠게 되었습니다.
더 빨리, 그리고 더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는 것이 관건이 된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우리 회사는 어떠했습니까? 방어적인 경영태도를 고수하며 그간 침체를 지속해왔습니다.참으로 유감스럽고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기업은 언제나 시대를 선도하고 새로운 역사가 되기를 갈망합니다.y
여러분과 저의 꿈 또한 그러합니다.그 누구든 2등이 아닌 선두가 되고 싶어 합니다.결국, 우리 사회는 1등만을 기억합니다.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반드시 1등의 자리를 빼앗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는 조금 더 적극적이어야 합니다.즉 선제공격을 할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방어일변도이던 방침을 폐기하고 새로운 비전을, 새 활력을 불어넣고 싶습니다.그리하여 더 큰 도약을 웅비하는 올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여러분, 다시 비상할 수 있도록 저에게 힘을 보태어 주십시오.y
업계의 역사를 새로 쓰는 올해가 될 수 있도록 제게 많은 가르침과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의견들을 들려주십시오.여러분의 고견으로 우리 회사는 그간의 오명을 벗고 예전의 영광을 되찾게 될 것입니다.y
대표라는 무겁고 영광스런 자리에 있는 저는 여러분의 큰 기대와 신뢰에 부응할 수 있도록 불철주야 노력할 것을 다짐합니다.그러니 여러분도 제 기대와 신뢰에 보답해주시겠습니까?
여러분, 우린 아직 죽지 않았습니다.이제 우리 다시 뜁시다.
다시 선두를 탈환하는 그날까지, 그리하여 최고가 되는 그날까지 저를 믿고 회사의 발전을 도모하여 주시기를 부탁합니다.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회사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