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격려사_대표 회의시간 안부인사말

격려사_대표 회의시간 안부인사말

우리 다시 시작합시다.
안녕하십니까?
6월입니다.봄을 느끼기도 전에 벌써 여름이 이만큼 온 것 같습니다.
특히나 올해 봄은 그 어느 때보다도 짧았습니다.4월까지는 추운 날씨가 이어지더니 5월 초부터 더위가 기승을 부렸습니다.더는 6월의 더위가 새롭지만은 않은 요즘입니다.
전 얼마 전에 봄옷을 정리하고 여름옷을 옷장에 넣어 두었습니다.
옷을 정리하듯 여러분은 여름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으신지요?
올해 여름은 다른 해 보다 더 덥다고 합니다.아직 시작도 안 한여름이지만 우리 반갑게 맞았으면 합니다.그리고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듯 우리도 새로운 회사의 미래를 위해 많은 것을 준비했으면 합니다.
그간 우리 이 수많은 난관과 위기를 넘어 지금의 자리에 올 수 있기까지 힘써주신 직원 여러분 모두의 열정과 노고에 대해 경의와 감사의 뜻을 표하고 싶습니다.
그동안 우리 은 중요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수하였습니다.그 결과, 명실공히 글로벌 기업들과 경쟁할 수 있는 최첨단 기술을 보유한 반도체 기업이 되었습니다.
저는 우리 이 글로벌 리더의 반열에 올랐다는 자부심과 함께 한편으로는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이 자리에 섰습니다.세계 경제는 우리가 지금까지 이루어온 성과에 안주할 만한 여유를 주지 않고 있으며 계속 빠른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변화하지 않는 기업은 도태됩니다.도태된 기업은 다시 살아날 수 없습니다.
지구 상에서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종족은 가장 강한 종족도 아니고 가장 지적인 종족도 아닌 환경변화에 가장 잘 적응한 종족이라는 말이 있습니다.우리는 무한경쟁 속에서 생존하기 위해 환경에 맞추어 변해야 합니다.
저의 꿈은 세계 최고의 반도체 회사로 성장하는 것입니다.
최고의 회사란 반드시 최대의 회사가 아니라 지속 가능한 성장을 통해 종업원, 고객, 주주, 사회 등 이해관계자 모두에게 최대의 가치와 만족을 제공하는 ‘최고의 기량’을 가진 ‘오래가고 좋은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오래가고 좋은 회사의 한 가지 덕목으로 사시사철 변하는 계절처럼 늘 변화하는 자세로 임하자는 것입니다.그러면 우리는 우리가 느끼지 못하는 순간 최고의 자리에 앉아있을 것입니다.최고가 되기 위한 의 도전은 아직도 갈 길이 멉니다.
이제 우리 다시 시작합시다.
이제까지 그랬듯이 우리 함께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2000년 00월 00일
회사대표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