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려사_지역 볼링 동호회장 격려인사말

결과에 만족하고 승복하기 위하여 더욱 노력하며 다가오는 친선경기를 준비합시다.
지역 볼링동호회 회원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아침저녁으로 부는 바람 속에 가을이 들어있음을 눈치채게 되는 8월입니다.
가볍고 화려한 색감을 자랑하는 옷차림이 이제는 수수하고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교체될 시기가 왔는데요.
열심히 땀을 흘리며 운동을 하는 덕에 더욱 시원한 바람을 느끼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더운 기운이 곳곳에 섞여 있지만 어찌 시원하지 않을 수가 있습니까.
여러분과 열심히 볼링공을 굴리고 응원을 하다 보면 하루에 시간이 짧음을 느낍니다.
더운 날에 얼음을 동동 띄운 물을 벌컥 들이키게 되면 머리가 띵한 것을 느끼지 않습니까.
그와 같은 갈증 해소가 우리 안에서 일어나고 있으니 정말 감사한 날이 아닌가 싶습니다.
하나의 취미가 이제는 100세 시대에 접어들어 평생 가는 친구가 되었습니다.
그와 더불어 특별한 인연을 이어갈 수 있으니 건강도 지키고 친구도 만드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는 기회라 해도 좋겠습니다.
우리 지역 볼링 동호회는 1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모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역 주부들이 모였고 친목을 다지며 집에서 준비해 온 간식을 나누며 정을 쌓아왔는데요.
또 연습에 참여할 때는 강한 카리스마를 통하여 상대편의 분위기를 휘어잡는 열정을 보이기도 하는데요.
이곳에서 새삼 긍지와 자부심이라는 단어를 배우며 아이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 같아 좋습니다.
집안일을 하며 쌓인 스트레스가 공이 넘어지는 짜릿한 순간을 맞이할 때는 거짓말처럼 사라지기도 하지요?
더불어 신체 운동이 부족한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운동이라 할 수 있는데요.
볼링 3게임을 치고 나면 땀이 나며 약 500칼로리의 체력을 소모하며 다이어트에도 입소문이 나 있습니다.
특별한 장비가 없더라도 대여를 통해 충분히 볼링을 즐길 수 있으니 주변에 홍보를 하여 지인들을 데려와도 즐거운 자리가 될 것입니다.
앨런 코헨 (alan cohen)은 세상에 존재하는 두 종류의 사람에 관하여 이런 이야기를 남긴 바 있는데요.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이 존재한다.
변명하는 사람과 결과를 얻는 사람이 바로 그것이다.
변명형 인간은 일을 수행하지 못한 이유를 찾지만 결과형 인간은 일을 해야 하는 이유를 찾는다.
반응하는 사람이 아니라 창조하는 사람이 되어라.
이는 우리에게 깨달음을 주는 문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우리는 모두 각자 삶의 목표가 있고 이를 이루기 위하여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살고 있는데요.
결과에 있어서 얼마나 받아들이고 있는지 되돌아보아야 합니다.
깨끗이 결과를 인정하고 받아들여 다음을 기해야 하는데 스포츠처럼 우리 인생을 대하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친애하는 지역 볼링 동호회 회원 여러분!
성공하는 사람은 결과에 있어 만족할만한 성과를 얻는 사람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패에서도 성공의 밑거름을 찾을 수 있는 긍정적인 성향을 지녔습니다.
성공해야만 하는 이유를 한 가지라도 댈 수 있다면 자신이 능동적으로 움직이고 대처할 이유를 가진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y
우리에게도 하반기 지역 친선경기가 예정이 되어 있는데요.
이왕이면 연습과 실력을 갈고 닦아 만족할 만한 성과로 이어졌으면 하는데요.
변명에 기대지 말고 결과에 승복하고 만족할 수 있는 우리 지역 동호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지역 볼링 동호회장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