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격려사_출판사 팀장 격려인사말

격려사_출판사 팀장 격려인사말

출판은 혼자가 아니라 협업이 더 중요합니다.
창밖에 가을이 익어갑니다.
여름의 끝자락에서 가을이 왔음을 감사한 날이 벌써 꽤 지났습니다.
저는 사계절 중 유독 가을이 좋습니다.우선 우리 회사가 창립한 계절이기도 하고, 제가 태어난 달이기도 합니다.그리고 아름다운 정경과 함께 여유까지 주는 계절이기 때문에 더욱 기다려집니다.y
아름다움을 주는 계절은 많지만, 여유를 주고, 생각할 시간을 주는 계절은 가을뿐인가 봅니다.이제 가을과 함께 한해의 절반 이상을 마무리 해 나가야 할 것 같습니다.
우리 이 3년이란 세월을 등에 업었고 9권이란 책을 세상에 내놓았습니다.
그동안 발행인님의 노고가 얼마나 많은 날을 고민하고 또 고민했을지 저 가을 산 만큼 물들어 있을 것입니다.y
앞으로 이 그 명맥이 끊이지 않고 세상에 태어나 날개를 펼 수 있도록 임직원 여러분의 노력이 더욱 요구됩니다.
세상에 거저 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누군가의 희생이 있고 누군가의 노력이 있고 또 우리의 노력과 사랑이 합해져야만 은 앞을 향해 달려갈 수 있답니다.y
우리 은 도서출판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정직, 정도, 책임감을 기초로 해서 신속하고 정확한 일 처리를 기본정신으로 합니다.정직과정도가 아니면, 우리 사회는 불행해지며 발전하지 못합니다.다양한 고객의 취향, 형편, 입장을 존중하고 고객의 요구에 맞춘다는 것을 기본정신으로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전문 인쇄소와 전문 유통업체와 협력하고 있습니다.출판은 혼자서 할 수 없으며 또한 혼자서 하는 곳도 없습니다.현대사회의 업무가 고도로 스마트해지고, 컴퓨터에 의해서 많은 일이 이루어지고 있지만 각 분야의 전문 업체와 상호 협력은 모든 직업, 사업, 대기업에도 광범위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반드시 협업에 초점을 두고 업무에 임해야겠습니다.자칫 나만 잘하면 된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면, 그 생각은 적어도 우리 에서 함께 일하는 동안은 접어두시는 편이 현명하겠습니다.
은 책임감, 계약의 신의 성실한 이행, 스마트한 능력과 사후 관리로서 작가에게 최대한의 이익이 가게끔 정직하고 착실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보며, 허울뿐인 외형과 규모의 조직을 자랑ㅇ하는 저급한 자세를 추구하지 않고 정직과 착실함을 기본 정신으로 하여, 역사에 남는 훌륭한 책을 출판할 것입니다.y
직원 여러분도 이 점 명심하시고 업무에 임해주시기 바랍니다.y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팀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