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기념사_체육문화센터장 창립기념식 인사말

기념사_체육문화센터장 창립기념식 인사말

자신과 다른 이의 행복을 추구하며 인생을 살아가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푸름이 더해지고 날로 무더워지는 6월입니다.
나무들은 하늘을 향해 죽죽 뻗어 나가고 가벼운 옷차림을 한 나들이객들이 구경하기 좋은 곳을 골라 다니고 있습니다.
장마가 오기 전까지는 대체로 맑은 날씨가 유지된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오늘 하루도 맑아서 바쁜 하루를 보내어도 유쾌하기만 하실 텐데요.
동료의 시덥지 않은 농담에도 너그럽게 웃음을 지어 보이고 밀린 업무를 서둘러 마치며 일상에서 열심히 생활하고 계시겠지요?
이런 날에 재충전을 하러 교외로 나가지 않으시고 저희 체육문화센터를 찾아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어느덧 창립 주년을 맞이하여 여러분께 새로운 각오를 다지고자 이런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시민의 건강을 도모하고 체력단련의 장으로 활용하고자 저희 체육문화센터가 건립이 되었었는데요.
그동안 각종 프로그램과 최신 시설의 완비를 지속적으로 해 왔으며 시민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해 왔는데요.
실질적으로 여러분의 건강에 어느 정도 기여를 하였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제는 가족 중심으로 저희 프로그램을 활성화하고 어린이들이 참여를 할 수 있는 문화강좌도 신설하여 운영할 계획인데요.
무료 봉사자들을 모집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또한 청소년들의 봉사활동을 독려하여 이번에 근처에 사시는 00세대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사랑의 도시락 배달을 시행할 계획입니다.
지역시민 여러분이 모두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위하여 저희 00체육문화센터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사실을 부디 잊지 마셨으면 합니다.
잉거솔은 총체적인 행복에 관하여 이렇게 이야기한 바 있는데요.
행복 추구가 나의 유일한 목표다.
행복해질 수 있는 장소는 바로 여기이다.
행복해질 수 있는 시간은 바로 지금이다.
행복해지는 방법은 남을 행복하게 하는 것이다.
현재를 사는 우리가 행복을 마땅히 추구하며 살아야 한다고 조언해주고 있습니다.
그 시기는 지금이며, 그 장소는 여기이고, 그 방법은 남을 행복하게 해주는 것이 자신도 행복해지는 길임을 알려줍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자신은 현재를 살아가며 행복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남을 위하여 어느 정도 헌신하고 계시는지요?
자신이 있는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여 행복하게 사시기를 바랍니다.
한평생에 남을 위한 일과 자신을 위한 일을 하며 한순간도 행복을 추구하는 일을 포기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소망하시는 바가 다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본 체육문화센터가 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이하여 소정의 기념품을 준비하였으니 돌아가실 때에 잊지 마시고 챙겨 가시기를 바랍니다.y
앞으로도 체력 건강을 생각하며 자주 들러주시며 지속적인 배움의 기회를 가지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체육문화센터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