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기념사_택배회사 창립 기념식 인사말(배달, 사랑)

기념사_택배회사 창립 기념식 인사말(배달, 사랑)

사랑을 전하는 택배가 되겠습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y
사랑과 마음을 전하는 택배 대표이사 입니다.
반갑습니다.
오늘은 우리 택배가 세워진지 10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이는 우리 택배가 만 명이 넘는 고객님들에게 10년 동안 사랑과 감동을 전해왔다는 것입니다.y
10년이면 강산이 변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10년 전만해도 인터넷 시장이 초입기였기 때문에 우리 택배업계도 초입이었습니다.
지금이야 우체국 등기, 소포보다 택배의 입지가 높다 하지만, 그때만 하더라도 택배라는 것을 불신하는 시선들이 많았습니다.y
중요한 물건인데 택배를 어떻게 믿느냐 였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인터넷 쇼핑몰 시장이 엄청나게 성장하면서 택배도 더불어 성장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런 성장이 마냥 좋지만은 않았습니다.
사업이 커지면서 직원도 늘려야했고 운송수단도 늘려야 했지만, 그만한 자금력이 그 때 당시에는 없었기 때문입니다.y
회사가 성장하면 마냥 좋을 것이라는 핑크빛 생각은 엇나갔던 것입니다.그 때 넘치는 수요와 그에 미치지 못하는 공급으로 인해 회사가 처음으로 1차 파산 위기에 놓인적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택배의 임원진들과 수많은 배달기사분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회사는 위기를 잘 넘기고 현재의 위치까지 성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y
우리 택배는 단순히 물건만 전달해주는 회사가 아닙니다.
누군가가 물건을 보내는 때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할아버지가 손자에게 생일 선물을 보낼 수도, 어머니가 타지에 사는 아들에게 반찬을 보낼 수도 있고, 택배를 보내는 사연은 수도 없이 많습니다.
여러분은 단순한 물건만 배송해주는 택배기사가 아니라 물건안에 포함된 따뜻한 사랑까지 배송해주는 의미있는 직업에 종사하고 있다는 사실을 언제나 잊지 않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노고 덕에 성장한 택배이기에, 앞으로도 여러분의 수고가 필요합니다.
여려분들의 어렴움 잘 알고 있습니다.y
대표이사로서 할 수 있는 한 최대로 여러분의 근무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숨가쁘게 달려온 지난 10년, 앞으로도 더 크게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 달려나갈 것입니다.
직원여러분들의 지금까지와 같은 노력 부탁드립니다.y
세상에 사랑을 전하는 회사가 되겠습니다.y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대표이사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