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사_회장 창립 기념식 인사말(초심, 한마음)

y
초심을 잃지 않고 한마음 한뜻으로 업무에 매진합시다
안녕하십니다.
모든 임직원 여러분,
어느덧 저희 회사가 주년을 맞았습니다.
오늘은 저를 비롯하여 임직원 여러분께 벅차고 기쁜 날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동안 한마음 한뜻으로 이제까지 노력해주신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저희 회사는 작은 규모의 회사로 시작했다가, 빠른 속도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듭하여 현재 타 회사 못지 않은 규모와 경쟁력을 자랑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초기에는 회사가 지금의 위치까지 오리라고는 상상할 수도 없었습니다.당시 저를 비롯한 모든 직원들은 회사의 미래를 상상할새도 없이, 오직 회사만을 위해 바쁘게 달려오기만 한 것 같습니다.
물론 그 동안 좋은 일들만 가득했던 것은 아닙니다.그 사이에 imf와 경기불황을 거쳐 많은 격동기가 있었습니다.그러나 그 상황을 잘 헤쳐 나갈 수 있었던 것은 여러분들의 노고와 자기희생 정신 때문이라 생각합니다.저는 무엇보다 한 회사의 대표로서 여러분의 희생과 노고를 잘 알고 있으며, 그에 보답하려 무엇보다 애썼습니다.그리고 이제 모든 임직원들에게 밝은 비전을 가져다 주기 위해 더욱 좋은 조건과 체계적인 시스템 속에서 일할 수 있는 업무환경을 마련하도록 했습니다.
그러나 아직 안심할 때는 아닙니다.현재 세계적으로 불안정한 경제상황, 급변하는 세대의 흐름 속에서 앞으로 저희 회사가 앞으로 나아갈 길 역시 평탄하지만은 않을 것입니다.그러나 지금껏 최선을 다 해 왔듯이, 초심을 잃지 않고 업무에 매진한다면 현명하게 그 위기를 헤쳐나갈 수 있다고 믿습니다.
창의적이고 훌륭한 인재는 그 회사의 미래입니다.따라서 저희 회사는 앞으로 인재양성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좋은 성과를 거두는 직원들에게는 그에 걸맞는 대가를 제공할 것입니다.
창립 주년을 맞아 더욱 각오를 새롭게 하고, 다함께 단합하여 회사의 발전을 위해 신중한 한 걸음을 내딛길 바랍니다.
2000년 00월 00일
회사 회장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