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사_5주년창립기념 대표이사 인사말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안녕하세요? 1년의 절반이 지나갑니다.어느덧 6월 중순이 되었습니다.
올해 초, 20 년에는 이런 이런 일을 해야지, 라며 많은 계획을 세우셨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6개월이 지난 지금, 여러분의 계획은 얼마나 완성되어 갑니까? 시기상으로만 본다면 분명 절반 정도는 완성 되어야 하는데 과연 그렇게 되어 있나요?
여러분은 얼마나 여러분의 삶에 노력하고 계십니까?
노력은 그 누구도 그 무엇도 배신하지 않습니다.만약 노력을 했음에도 만약 실패한다면 아마 노력이 부족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할 만큼 했는데 결과가 좋지 않다.라는 말을 많이 하고 또 많이 듣습니다.
그러나 좋은 결과를 바란다면, 아니 원하는 결과를 바란다면 할 만큼이 아니라 최선을 다해 노력을 해야 할 것입니다.올해도 벌써 중반을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최선을 다해 노력해 원하는 결과를 얻는 사람이 되길 바랍니다.
오늘이 바로, 회사 설립 5주년이 되는 날입니다.돌이켜 보면, 고난과 역경이 없었던 것도 아닙니다만, 어려움을 극복하고 명실상부한 업체로 자리를 굳힌 데 대해서 저 자신 가슴 뿌듯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2012년의 절반이 지난 지금 머릿속에 많은 것이 스쳐 지나갑니다.
5주년 계획 목표, 즉 2012년 목표는, 외형 120억 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업황이 좋지 못하여 아직 그 절반에도 미치지 못한 것이사실입니다.저는 여러분의 근무태도를 문제 삼고 싶지 않습니다.주변 환경을 탓하고 싶지요.
하지만 언제까지나 주위에 있는 환경만을 탓하고 있을 수는 없습니다.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는 말처럼 우리는 지금 어려운 업황 속에서 우리의 본 목표를 채우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해야 합니다.
임직원 여러분께서는 오늘을 계기로 심기일전하여 더욱 분발해 주실 것으로 믿습니다만, 앞으로 모든 직원이 영업 사원이 되어서 수주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적극성을 띠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벌통 속에 이익이 되지 않는 것은 꿀벌에게도 이익이 되지 않는다.라는 말이 있습니다.그렇다고 볼 때, 여러분의 노력의 결과 회사가 발전하면 그 이익은 바로 여러분에게도 분배될 수 있도록 할 각오와 결심을 본인은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여러분은 회사의 가족으로서 애사 정신을 가지고, 회사 발전을 위해 더욱 정진해 주시기를 당부합니다.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회사대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