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의뢰문_새로운 솔루션을 검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의뢰문_새로운 솔루션을 검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로 개발된 소프트웨어의 검사를 전문으로 하는 ○○○○사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PC보안 솔루션 전문업체인 ○○는 최근 발생하는 각종 사이버 공격에 대비할 수 있는 통합PC보안 솔루션 ○○○을 개발하였습니다.
솔루션을 본격적으로 출시하기 전에 신뢰할 수 있는 외부기관의 공식적인 검사를 받고자 합니다.
○○○은 당사에서 실시한 5차례의 검사에서는 99%의 탐지율을 기록하면서 매우 안정적인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있으나 다양한 PC 사용환경에서 테스트를 실시하는 귀 연구소의 테스트를 얻어 안정성 면에서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점수를 얻고자 합니다.
○○○은 바이러스를 비롯한 각종 악성코드와 스팸메일, 피싱?파밍사이트를 완벽하게 제어하면서도 사용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인터넷 뱅킹과 전자결제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자동 업데이트와 실시간 감시, 자동 방역, 자동 학습 등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프로그램의 무게가 가벼워 어떤 환경에서도 원활하게 구동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러나 PC 사양이 매우 낮은 환경에서는 다른 프로그램과의 충돌이 일어나는 현상을 발생하고 있습니다.
귀 연구소에서는 ○○○이 가장 취약한 점이 어느 부분인지, PC 사양이 최소한 어느 정도 되어야 하는지 검사해 ○○월 ○○일 까지 회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