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소감문_지역 미인대회 시상식 수상 소감문(헌신, 노력)

소감문_지역 미인대회 시상식 수상 소감문(헌신, 노력)

지역의 발전과 홍보에 매진하겠습니다
실로 쟁쟁한 후보들, 재색을 겸비한 후보들 사이에서 제가 영광을 안게 되다니,
다른 후보들에게 죄송한 마음마저 듭니다.
또한 이 자리까지 올 수 있도록 도움 주신 많은 분들의 얼굴이 제 앞에 스쳐갑니다.
차마 호명할 수도 없을 만큼 많은 분들, 그 모두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사실 미인대회가 많은 비난을 받고 있는 요즘입니다.
여성의 성과 아름다움을 상품화하고 격하시키는 것이라는 사람들의 노기 띤 주장과
곱지 않은 시선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과 같은 자리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번호매기는 것이 아니라 지역의 진실하고 성실한 홍보대사를 뽑는 데 의의가 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특출 나게 아름답거나 끼가 많지 않은 제게 심사위원분들께서 기대하는 것 역시 단순한 지역의 꽃 이상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외모의 아름다움이 아니라, 헌신하고 행동할 줄 아는 그 마음에서 아름다움을 찾으신 것이라고 생각해봅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저는 여기서 가장 아름다운 후보는 아니었습니다.
물론 앞으로도 지역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 될 수는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지역토박이로 자란 저인만큼 누구보다 지역의 발전을 염원하고 있는 것만은 분명한 사실입니다.그러니 우리 지역의 특산물과 지역 홍보에 있어 애향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임할 것만은 제 이름을 걸고 약속드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이 자리에 선 저는 이 트로피와 왕관이 더없이 무겁게 느껴집니다.
이 아름다운 상이 단지 한 여성의 빛나는 영광만이 아니라 저와 지역, 굳은 약속의 표지인 것을 아는 까닭입니다.
여러분 앞에 다시금 약속드립니다.
오늘 이 상을 받음으로 해서 결코 허영에 빠지거나 오만하지 않고 지역 이미지 제고와 특산물 홍보에 매진하겠습니다.
제가 받은 이 영광만큼 어떻게 지역에 돌려드릴 수 있을 것인지를 먼저 고민하겠습니다.헌신하는 삶을 살겠습니다.
오늘 이 자리에서 문득 오드리 헵번을 떠올립니다.그녀의 아름다움은 그녀의 자신의 황금기라고 불리는 일련의 영화 속에서 빛났지만, 후에 기아를 돌보고 사랑할 줄 아는 그 헌신과 박애 때문에 존경받는 배우로 거듭났습니다.
다른 그 무엇도 아닌, 제 열정적이고 헌신적인 홍보활동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에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뽑아주신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금 감사드립니다.
2000년 00월 00일
시 아가씨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