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송년사_초등학교 총동창회장 송년회 인사말(친구, 행복)

송년사_초등학교 총동창회장 송년회 인사말(친구, 행복)

와인과 친구는 오래될 수록 좋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송년의 밤에 참석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렇게 좋은 자리에서 인사를 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y
여러 면에서 부족하고 경륜도 모자라는 사람이 개교 100주년이 되는 아주 뜻 깊은 해에 총동창회장을 맡게 되어 저로서는 큰 영광이고 또한 어깨도 무겁습니다.우리 동창회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와인과 친구는 오래 될수록 좋고 또 우리들이 졸업한 학교를 모교라고 부릅니다.
어머니와도 같은 학교라는 뜻이겠지요.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등 여러 동창들이 있습니다만 그 중에서도 초등학교 동창은 앞뒤 집에서 자란 고향의 선후배사이이고, 아재 아지매와 같이 학교를 다녔기에 서로가 흉금을 털어놓을 수 있고 아무 거리낌 없기에 더욱 정이 가는 것 같습니다.y
바쁜 일상생활 가운데에서도 열심히 동기회에 참석하여 우정을 나누고 서로 길흉사에도 참석하고 의지하며 살아간다면 이것이 기쁨이요, 행복이요, 동기회 발전이 아니겠습니까?
지난 월에는 여러분의 성원 속에 모교 개교 100주년 기념탑을 교문 옆에 세웠습니다.
이제부터는 다가오는 100년의 역사를 다시 쓰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y
오늘 즐거운 송년의 밤 되시고 다가오는 년에는 더욱 활성화되고 더욱 발전된 모습의 동창회가 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참석해주셔서 다시 한 번 고맙다는 말씀을 드리면서 동기 선후배님들 사업 번창하시고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기를 기원하면서 축사를 마칠까 합니다.대단히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경청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y
2000년 00월 00일
동창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