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사_회사 팀장 송년회 인사말(창의력, 패기)

y
해를 맞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장님, 안녕하신지요.
부서 팀장 입니다.
다가오는 해를 맞아 가정의 만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제가 입사한지도 벌써 년이 지나, 지금에서야 일에 익숙해졌고 이곳에 자리잡은 듯 합니다.처음 입사했을 때 과연 스스로 잘 해나갈 수 있을까 걱정도 많이 되었습니다.그러나 입사동기들과 선배들의 아낌없는 조언과 따뜻한 격려로 하루 하루를 최선을 다해 업무에 매진할 수 있었습니다.무엇보다 저를 이 회사에 자리하게 해 주신 사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서류심사를 통과하고, 임직원 심사와 마지막으로 사장님을 대면했을 때 그 긴장감은 당시 말로 하기 어려울 정도로 떨렸습니다.
그때 사장님은 저에게 마음을 편하게 가지라고 하시면서 이 회사에 온 이유가 무엇이냐고 물으셨습니다.저는 꼭 하고 싶은 업무였고 이 회사라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 같다고 답변했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젊은 혈기로 가득찬 치기어린 대답일 수 있겠지만 사장님께서는 저의 열정과 진심을 파악하신 듯 했습니다.
그러면서 저에게 창의력과 패기가 넘치는 젊은이니, 이 회사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라고 말씀하셨지요.
그 결과 저는 이 회사에서 일할 수 있었고 지금의 자리에 설 수 있었습니다.
제대로 된 성과를 내지 못했을 때 스스로 실망도 많이 하고, 이 일이 과연 내 적성에 맞는 것인지, 다른 사람들에게 폐를 끼치지 않을지 걱정도 많이 했었지만, 반면 꾸준히 근무 후에도 남몰래 노력하고 자기계발을 게을리 했던 게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회사에서 끊임없이 노력하며 좋은 결과를 내려고 했던 것 역시, 사장님의 말씀을 잊지 않고 그 약속을 지키겠다는 마음가짐이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저를 비롯한 회사 동료들은 사장님이 회사의 발전과 임직원들에 대한 사랑을 충분히 깨닫고 있습니다.저희 역시 그에 걸맞는 성과를 내려고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사장님과의 약속을 잊지 않고 신뢰를 지켜나갈 것입니다.
아울러 사장님께서 베풀어주신 한해 동안의 성원에 걸맞춰 더욱 업무에 매진할 것입니다.
올해 마지막을 보내면서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가오는 년 새해,
사장님의 가정의 평화를 기원하며 모든 일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의 직원의 입장으로서 진심으로 송년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2000년 00월 00일
사 팀장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