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신년사_동호회 로타리클럽회장 신년회 인사말(봉사)

신년사_동호회 로타리클럽회장 신년회 인사말(봉사)

로타리클럽의 건강과 화합을 위해
안녕하십니까?
제 대 로타리클럽 회장 입니다.
먼저 존경하는 회원님들을 모시고 년 한 해 로타리클럽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각오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대적 흐름에 부응하며 사랑과 봉사정신으로 지역발전과 사회봉사활동에 열정을 쏟으시는 회원 여러분,
각 분야 최고의 리더로서 의 위상을 드높여 주시는 회원님들 한 분, 한 분께 년 새해 만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여러분과 즐거운 추억을 많이 쌓았습니다.
본인은 우리 로타리클럽이 창립된 후 건강과 화합의 중요성을 하나씩 알게 된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월에 다녀온 설악산 산행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총 시간의 산행 끝에 한 사람의 낙오 없이 산행한 것은 인생을 살아가면서 추억을 담아 삶의 본질을 엮어 가는데 많은 도움이 될 중요한 정신적 자산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복지관과 자매 결연을 맺어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시작하게 된 것도 지난 해 큰 수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돌이켜보건대 지난 한해는 어려운 중에서도 새로운 가능성을 확인한 한해가 아닌가 싶습니다.
현재 우리 로타리클럽은 회원 상호간의 화합을 통하여 지역사회발전에 보탬이 되는 봉사단체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올해에도 경제가 어렵고 힘들어도 한마음 한뜻으로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지역 사회에 우뚝 설 수 있는 성과를 기대합니다.
여러분의 참여와 화합을 통해 단체의 발전과 더 나아가서는 지역 사회 그리고 국가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는 로타리클럽으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사랑하는 회원 여러분,
년 새해에는 사랑과 봉사로 하나되는 인 이라는 제 대의 슬로건처럼 지역사회의 훌륭한 리더로서 좋은 본을 많이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봉사활동이 어두운 곳까지 구석구석 넓고 밝게 비추는 지역사회의 등불이 되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우리 로타리클럽의 힘은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에서 나온다고 생각됩니다.
여러분들의 작은 힘을 보태어 소외되어가고 있는 이웃과 지역을 되살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다소 서툴고 부족함도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때마다 회원님들께서 지도해 주시고 힘을 모아주신다면 타 지역에 모범이 되고 지역사회에서 더욱 더 인정받는 인이 될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새해에는 회원님들의 만남을 더욱 소중히 여기고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로타리클럽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y
예년에 없던 한파로 인해 많은 피해가 속출하고 있습니다.y
건강에 각별히 유의하셔서 더욱 밝은 모습으로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y
올 한해 모든 가정에 만복이 깃들고 소망하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시기를 기원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로타리클럽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