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신년사_회사 대표이사 신년회 인사말(고객관리)

신년사_회사 대표이사 신년회 인사말(고객관리)

원격 조종에서 다이렉트 조종으로 달라집니다.
안녕하십니까.
기업 대표이사 입니다.
새 해가 밝았습니다.새 해에는 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언제나 행복한 일, 즐거운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올 한해도 작년만 같이 좋은 일만 있었으면 합니다.y
작년 한 해는 풍족한 소식으로 웃음이 마를 날이 없었습니다.
우리 회사가 업계에 뛰어 든 지 10년도 채 되지 않았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존에 있던 기라성 같던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또한 올해는 해외 진출로 바쁜 나날을 보내게 될 것 같습니다.이것은 모두 저와 여러분이 힘을 모아 회사를 나의 집처럼 그리고 동료들을 가족처럼 생각하며 최선을 다해 일을 했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여러분께 알려드릴 사항이 있습니다.
우리 기업은 종전까지 유통업체와 도매업체들을 통해 우리 물품들을 판매해 왔습니다.물론 이런 방식의 이점은 분명히 존재합니다.소매상들이 알아서 적절한 선까지는 홍보를 해주고 소붚들에게 판매도 알아서 해주었기 때문에, 물건만 제대로 만들고 유통업체들과 적절한 친분만 맺으면 더 이상 신경 쓸 일이 없었습니다.마케팅과 홍보에 들여야 하는 비용이 절감되었기에 나름의 이점이 있었습니다.y
저는 기존의 경영 방식을 바꾸려고 합니다.
우리 기업 이름의 소매상을 만들 생각입니다.
언제까지 남의 손에 우리 물건을 맡길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직접 홍보도 하고 마케팅도 하고, 실제적으로 우리 물건을 구매하시는 소붚들의 입맛도 알아보며 우리 물건의 질을 높여가는 것이 회사의 미래를 위한 진취적인 방식이라 생각합니다.
올해 우리 기업의 목표는 고객관리입니다.
사실, 고객관리는 지금껏 우리가 했던 업무들 중에 없던 분야였습니다.
할 필요가 없었던 것입니다.
이제 우리 기업은 시장에 직접적으로 뛰어들고자 합니다.y
올해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 센터나 시장에 대한 정보력, 마케팅과 홍보 파트가 중요시 될 것입니다.
이제 원격 조종이 아닌 다이렉트 조종입니다.
이것은 기존의 회사 운영보다 더 힘들지도 모릅니다.y
하지만 이것이 회사의 미래를 위해서는 더없이 좋은 혁신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언제나 소붚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바래 왔습니다.
회사 재정상태도 좋아지고 생각보다 일이 잘 풀려서 계획했던 시기보다 더 빠르게 이룰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모두 여러분 덕분입니다.
올해는 더욱더 바빠질 것 같습니다.y
바쁘다는 것은 잘 나간다는 것입니다.y
지금도, 앞으로도, 영원히 잘 나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 함께 노력합시다.
아무쪼록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y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기업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