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신년사_회사 시무식 사장 신년회 인사말(선두, 신화)

신년사_회사 시무식 사장 신년회 인사말(선두, 신화)

대열을 이끌어가는 선두로 거듭나는 한 해
존경하는 임직원 여러분, 새해의 동이 터왔습니다.y
시름과 일에 겨워 시간을 잊고 사는 까닭에 세모와 새해는 매년 경이로 다가옵니다.
여러분 역시 새로운 각오를 다지고 계실 줄로 압니다.
새로운 태양이 떠올라 지난 한 해의 것들을 청산하는 이 때,
저는 올해의 빠을 선진기업으로 천명합니다.y
업계에는 수많은 기업이 있지만 업계를 이끌어 가는 것은 선택받은 소수입니다.
역사를 써내려 가는 것, 매년 역사를 경신하는 것 역시 그들의 특권입니다.
업계에서 명예와 부를 얻고, 고객을 얻었기 때문에 그들의 상품은 매번 신화가 됩니다.
올 한 해 우리 회사가 그 신화의 주역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언제까지 타 회사를 바라보며 박수갈채를 보내는 조역에 머무를 수는 없습니다.
저는 야망이 큰 사람이고 여러분 역시 그렇기를 바랍니다.
성공을 꿈꾸지 않는 젊은이,
그 그릇이 작고 꿈이 작은 젊은이는 생의 단 한 순간도 주인공이 되지 못할 것이며 그런 젊은이가 가득한 회사는 언제까지나 군소회사에 머무를 것이 자명합니다.
그러니 여러분, 시장을 우리의 무대로 삼아서, 우리의 열정을 동력 삼아서 이제 스퍼트를 노릴 때입니다.y
그러기 위하여서는 확실한 전략이 필요합니다.y
대기업과 같이 규모의 경제를 실현할 수 없는 우리 회사의 사정상,
전략 구축에 온 힘을 쏟아야 할 것입니다.y
그래서 저는 올 한 해 회사의 전략팀을 적극 지원하며, 회사의 전략기지화를 주장하는 바입니다.
올 한 해 여러분의 참신한 생각과 날카로운 판단이 요구됩니다.y
고객을 철저히 분석하고, 구매층을 정확히 지정하는 빈틈없는 준비와 각고의 노력이 필요합니다.y
여러분, 그 옛날 유비는 공명을 얻어 돗자리 짜는 범부에서 촉의 황제로 거듭날 수 있었습니다.y
공명은 그 지혜와 전략으로 적은 군사로도 승전을 거듭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에게 공명의 묘를 부탁드립니다.y
새해, 우리 회사의 로고가 자랑스럽게 거리를 메울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작고 외진 곳에서 벗어나 업계의 중앙을 차지할 수 있도록 회사의 새로운 역사를 만드는 일에 기꺼이 함께 해주십시오.y
올 한 해 업계의 신화로, 대한민국의 성공신화로 오래도록 번영을 누릴 수 있도록 힘을 보태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y
우리 회사가 업계의 다크호스로 거듭나는 한 해가 되기를 기도하며, 여러분께 새해의 희망찬 기운이 깃들기를 기원하며 이것으로 인사말을 마칩니다.y경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회사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