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요청문_신제품 개발을 위한 면담을 요청합니다.

요청문_신제품 개발을 위한 면담을 요청합니다.

저는 스포츠 의류 전문 브랜드인 ○○사 신상품 개발을 맡고 있는 상품개발본부 ○○○ 입니다.
찾아뵙고 인사드리는 것이 순서이지만, 이렇게 이메일로 먼저 인사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지난 ○○월 교수님께서 ○○○학술대회에서 발표한 논문 <○○○○> 중 스포츠 의류와 스포츠산업 발달 관계에 대해 몇 가지 여쭐 말씀이 있습니다.
이번에 당사가 새로 개발하고자 하는 ○○ 스포츠웨어는 인간의 동작 특성을 제대로 살려 운동을 하는 동안 착용한 사람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적인 면을 살리고자 합니다.
교수님께서 논문을 통해 스포츠 의류의 인체공학적 설계의 중요성을 강조하시면서 몇 가지 제안을 해 주신 것이 당사가 개발을 착수하고자 하는 ○○ 스포츠웨어에 적용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교수님을 찾아뵙고 보다 구체적인 말씀을 듣고, 교수님의 연구팀과 함께 개발사업을 진행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제안하고자 합니다.
당사의 신제품 개발 계획은 현재 상품개발을 위한 아이디어를 공모하고 있는 중이며, 당사 상품개발팀 내에서 ○○ 스포츠웨어에 필요한 기능에 대해 연구하고 있는 기초단계입니다.
바쁘신 줄은 알지만 모쪼록 당사의 신제품 개발 계획에 교수님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이를 통해 교수님과 지속적인 우호관계를 맺을 수 있는 기회로 발전시킬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