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설문_백화점 마케팅팀장 회의 인사말

고객만족을 위하여 서비스의 질을 개선하여야 합니다.
존경하는 백화점 직원 여러분!
바쁘신 중에도 불구하고 정기 모임에 참석을 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여름이 여름다워야 풍부한 사계절을 느낄 수 있겠지만 올해 불볕더위는 가히 심한 것 같습니다.
이제 무더위가 한풀 꺾일까 하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번 달 말에 태풍이 북상할 예정이라고 하니 만반의 대비를 해야 하겠습니다.
급작스럽게 닥친 비바람으로 인하여 우산이 뒤집히고 차가 물에 잠기는 일을 피해야 함은 물론입니다.
곧 시원스레 매미가 울기 시작하면 한참 뜨거운 여름을 보내야 할 것인데 잠시나마 태풍으로 인하여 더위를 식힐 수 있겠네요.
한편 날씨가 더워감에 따라 음식이 부패하는 속도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것보다 빨라지고 있습니다.
식중독 예방에 철저히 대비를 해야 하며 손발을 자주 씻고 청결과 위생에 신경을 써야 하겠습니다.
고까운 질병이 우리를 엄습하기 전에 말입니다.
날씨가 더워진 탓에 아이들도 방학이라는 것이 있는데 직장인은 사시사철 쉬는 날 없이 회사에서 일하려니 힘이 빠지기 일쑤였지요.
하지만 1년 중 유일하게 일주일 이상 마음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여름휴가가 있기에 여름이 기다려지기도 합니다.
여름휴가를 떠올리며 기운 내서 여러분 모두 건강하게 여름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지그 지글러(geeg gygler)는 고객에게 호감을 주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조언한 바 있는데요.
고객이 당신에게 호감을 갖는다면 당신이 하는 말을 들어줄 것이다.
고객이 당신을 신뢰한다면 당신과 비즈니스를 할 것이다.
판매자는 고객이 호감을 갖고 자신을 신뢰하게끔 만들어야 합니다.
이것이 성공적인 비즈니스로 우리를 이끌 것입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말을 경청하며 공감을 가져야 함은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고객 만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야 하며 우리 백화점 지점이 최고의 판매결과를 달성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고객에게 호감을 주기 위하여 우리는 늘 밝고 상냥한 얼굴을 하고서 고객을 맞이하여야 합니다.
백화점에서 근무하는 직원 여러분!
백화점은 상품을 보기 좋게 진열하고 판매하는 공간만이 아닌 고객들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만들어나가야 합니다.
꾸준히 고객 만족을 위하여 서비스의 질을 개선해야 하며 백화점에서 실시하는 정기 이벤트행사 및 문화센터 활동을 고객과 함께 하는 정기적인 행사로 여겨야 합니다.
우리의 생각을 바꾸지 않는 한 고객은 점점 발길을 멀리하게 될 것입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도래하여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을 우리 백화점으로 피서를 오게 만들 기발한 아이디어를 공모합니다.y
자세한 사항은 이미 공지가 된 바 자유로이 의견을 건의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백화점 마케팅팀장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