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가공식품/연구개발)

안녕하십니까?
어려서부터 저는 조용하고 숫기 없는 성격이었지만 선생님과 어른께 예의 바른 모습으로 예쁨을 받아왔습니다.자애로우신 부모님께는 묵묵히 할 일을 찾고 성과에 우쭐하지 않는 겸손함을 배워왔습니다.그렇다 보니 자연스럽게 ‘신뢰’를 무기로 대인관계를 쌓을 수 있었습니다.겸손함, 예의 바름은 곧 꼼꼼함과 차분함으로 이어졌습니다.차분한 성격으로 실수하지 않는 사람이 되었고, 이는 곧 계획성이 철저한 사람, 한 번 더 생각하는 사람이 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저는 식품영양학과와 교직을 복수 전공했고, 지난 5월에 한 대학교 영양교사로 교육실습을 다녀온 적이 있습니다.그 때 아이들의 식품제공을 실제로 관리하면서 큰 책임감을 느끼게 됐습니다.음식이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그 음식들이 아이들에게 들어가는 것이 얼마나 무거운 책임을 지는지 알 수 있게 됐습니다.그렇기에 더욱 그 일을 하기 위해서는 더욱 신뢰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귀사의 연구원으로서 필요한 기본 식품 영양 지식이 누구보다도 출중하다고 자신합니다.또한 영어와 이탈리어 실력을 갖추었기에 해외 연구진들과의 학문 교류에 유용할 것입니다.이러한 능력을 토대로 ‘좋은 과자로 국민 건강에 기여하겠다’는 귀사의 신념을 지킬 수 있도록 신뢰 있는 연구 재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