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건축설계)

안녕하십니까?
저는 어려서부터 형들을 따라 태권도장에 다니며 태권도 정신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정식으로 배웠기 보다는 형들을 보며 어설프게 따라하는 정도였지만 약한 사람을 위하고 질서를 존중하는 태권도의 정신을 보며 깊게 감명 받은 바 있습니다.그래서 태권도 외에 합기도, 검도 등의 운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신중하고 진지한 성격을 갖게 됐고, 스포츠 정신에 입각한 존중과, 질서, 양보를 배우게 됐습니다.
이후 저는 미술대학에 입학한 뒤 3학년 때 건축과로 편입했습니다.편입이라는 것이 어떻게 보면 단점으로 보일 수 있겠지만 저는 미술 공부를 한 뒤에 건축기술을 배운 것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뒤늦게 건축 공부를 배우는 과정은 힘들었지만 그만큼 그림처럼 아름다운 건축, 예술 가치를 겸비한 실용적 설계에 대한 감각을 키울 수 있는 과정이기도 했습니다.
신중하고 진지한 성격, 존중할 줄 아는 태도, 미적 감각을 겸비한 건축 지식을 통해 귀사의 건축설계 분야에서 열정을 다해 일해보고 싶습니다.아름답고 예술적 가치가 빛나는 건축으로 귀사의 이름이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