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교육업/교재개발)

안녕하십니까? 입니다.
어려서부터 부모님께서는 제가 학교에서 돌아오면 ‘오늘은 뭘 배웠니?’ 가 아닌 ‘오늘은 몇 번 질문했니?’라고 물으셨습니다.부모님께서는 제가 적극적으로 자신의 의견과 궁금증을 표현할 수 있는 사람이 되기를 원하셨습니다.성적 1등을 받는 것보다 더 많이 보고, 더 많은 사람을 만나고, 더 많은 경험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셨던 부모님은 주말이면 저와 언니를 데리고 동물원, 박물관, 전시회 등에 다니셨습니다.그렇게 저는 많은 경험을 통해 배우는 것을 좋아하게 됐고, 제 의견 제 궁금증을 숨기지 않고 항상 묻는 성격을 갖게 됐습니다.
저는 더 넓은 곳에서 공부하며 자립심을 기르고자 호주의 uwa의 경제학과에 진학했습니다.호주에서나 한국에서나 저는 항상 ‘바쁜 사람’으로 통했습니다.특히 호주에서는 외국인이었기 때문에 언어의 장벽을 극복하기 위해서 다른 사람들보다 2~3배로 공부했습니다.그렇게 공부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장학금을 타게 됐고, 아시아인 최초로 졸업연설을 한 만큼 좋은 성적으로 졸업할 수 있었습니다.
한국에서 영어공부를 하는 사람 중에는 귀사의 교재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귀사의 교재가 유명한 것은 그 한 권의 책에 언어, 영어, 교육 전문가들의 고민과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저는 약 2년간 한국어 교육 봉사활동을 하며 교재를 만들고 단계별 교육과정을 정하는 것이 얼마나 책임감을 느끼고 맡아야 하는지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한국에 돌아와 tesol과정을 수료하고 영어로 학위를 취득한 능력을 토대로 저는 귀사에서 교재개발에 열정을 다해보고 싶습니다.또한, 교재 개발뿐만 아니라 ielts, toefl, ssat 등이 입학 인증 시험과 영문에세이, 커버레터 작성 등에 관한 도서도 출간해보고 싶습니다.귀사가 언어교육과 더불어 유학 준비 분야에도 독보적 1등을 차지할 수 있도록 열심히 고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