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기계설계)

안녕하십니까?
저는 어렸을 적 아버지의 사업실패로 가정형편이 어려워지면서 대학 진학 후 스스로 학비와 용돈을 벌었습니다.하루 24시간을 10분 단위로 쪼개어 쓰면서 일과 공부를 병행했습니다.많이 힘들기도 하고 절망스럽기도 했지만 포기하지 않고 꼭 성공하겠다고 다짐하면서 끝까지 버텨내고 졸업하게 됐습니다.두 세 시간 정도만 자면서 일과 공부를 병행했고, 특히 매시간 수업을 제 인생 마지막 수업이라 생각하며 들었습니다.그렇게 열심히 산 결과 우수한 성적과 더불어 친구들과 교수님들께 성실한 학생이라는 평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저는 전공 중 전자기계를 가장 열심히 공부했습니다.수업 외에도 관련된 책을 여러 권 구매하여 읽으며 스터디를 하기도 했습니다.기계 분야에 있어서 우수한 성능의 기계를 설계하게 하고, 실제 제작 과정에서 오류가 없기 위해서는 우선 설계자가 의도하는 바를 명료하게 도면으로 그려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또한 더욱 고효율의 제작과정을 담보하기 위해서는 도면을 신속하고 정확하고 간결하게 작성하는 능력을 갖춰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그래서 저는 이런 부분에 중점을 두어 실력을 키웠고, 지금은 그 누구보다도 능수능란하게 오차 없는 설계도를 그릴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저는 귀사에 입사하기 위해 누구보다 뜨겁게 공부하고, 열정적으로 오랜 시간 투자해왔습니다.모든 면에서 준비되어있다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저를 채용해주신다면 귀사에 언제나 보탬이 되는 인재가 되도록 늘 열심히 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