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기술영업)

안녕하십니까?
아버지께서는 언제나 고개를 숙이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는 것, 남을 배려하고 마음을 살피는 것은 저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일이라 가르쳤습니다.그렇기에 매사 예의 바른 행동을 하려 애썼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저를 대하는 사람들의 마음이 편해질 수 있도록 행동했습니다.특히 자신의 가치나 삶의 의미는 함께하는 사람들과 나눌 때 배가 된다고 생각합니다.혼자 목표한 일을 해내는 것보다는 많은 사람이 어울려 하나의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과정을 좋아하는 것도 그 때문입니다.저는 자신의 주장만을 펼치기보다는 목표한 것에 따라 제가 해야 할 역할에 대해 분명하게 인식하고 그 역할에 최선을 다하는 편입니다.
저는 대학교 때 연극동아리 활동을 하며 사람이 하는 감정적 활동이 그 사람의 능률을 훨씬 더 높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특히 연극은 나 하나가 잘 되겠다고 노력한다고 해서 되는 것이 아닙니다.동료들의 감정적 어려움, 건강 등을 살피면서 모두가 호흡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법을 알게 됐고, 동아리 경험을 통해 저는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일 줄 알게 됐습니다.또한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다 보니 언어에 대한 관심도 많아서 영어와 일본어 연수를 다녀오기도 했습니다.
귀사는 메모리 반도체와 진공기술에 있어 타의 추종을 허락하지 않는 선두주자라고 알고 있습니다.우리나라 반도체 기술 강점을 생각할 때 귀사가 가지고 있는 국제사회의 이상은 더욱 커질 것입니다.저는 귀사의 기술력을 세계에 더 많이 알리고 순수 우리 기술로 국가 위상을 높이는 데 일조하고 싶습니다.제가 가진 배려심, 쾌활함, 소통능력 등을 토대로 귀사 아래서 국제적 인재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거라 자신합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