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드림멘토링)

안녕하십니까?
저는 예술고를 졸업하고 회화과에 입학했습니다.하지만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 깨닫고 다시 입시를 준비하여 산업디자인과에 진학하게 됐습니다.진정으로 원하는 길을 찾는다는 것이 어떻게 보면 어려운 선택이긴 했지만 남다른 도전정신과 ‘하면 된다’라는 긍정적 마인드로 원하는 길을 찾고자 했습니다.제가 원하는 꿈은 바로 ‘손안의 예술’입니다.저는 제 그림으로 ‘손안의 예술’을 실현하고자 했고, 또한 사람들이사용하는 것에 예술을 적용하는 실용적인 예술을 하고자 합니다.그렇게 저는 학부 4년 석사 2학기, 총 5년간 제 꿈을 펼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저는 관찰력이 매우 뛰어난 사람입니다.살면서 중요한 장면을 이미지로 기억하는 습관이 있고 그 습관을 통해 한 이미지로 기억 여행을 떠나는 것이 가능하게 됐습니다.이러한 습관은 곧 저에게 많은 아이디어를 가져다주기도 했습니다.저는 복잡한 명동, 홍대 거리고 나가 사람들을 바라보며 기억여행을 떠나기도 합니다.그렇게 저는 사람들의 특성과 그에 맞는 디자인을 할 줄 아는 능력을 갖출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가 꿈꾸는 디자인은 ‘스토리’가 있는 디자인입니다.귀사의 제품이 ‘사람의 이야기’를 담은 디자인을 하고자 지원하게 됐습니다.냉장고, tv, 세탁기, 컴퓨터, 노트북 등 사람들이 많이사용하는 제품에 사람의 이야기를 함께 입히고 제품을 통해 좋았던 기억을 떠올릴 수 있는 예술적 가치를 응용하고자 합니다.그렇게 저는 제 디자인을 스토리 텔링으로 풀어내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귀사에서 그 꿈을 펼쳐 귀사에도 이익이 되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뽑아주십시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