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레저업/캐셔)

안녕하십니까?
저는 사람들과 만나고 대화하는 것을 좋아하기에 캐셔에 지원하게 됐습니다.백화점에 있는 spa 매장에서 즐거운 마음으로 일해야 업무 능률이 향상된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적성에 맞는 일을 좋아하면서 하게 되니 항상 30분 일찍 출근하여 매대를 정리했고, 항상 재고량을 체크하며 가장 늦게 퇴근했습니다.그렇게 1여 년간 일하며 성실함을 인정받아 매니저로 승진할 수 있었습니다.이러한 성실함을 바탕으로 적성에 맞는 캐셔 일을 하고자 이렇게 귀사에 지원하게 됐습니다.
예전에 호주에서 잠시 살았을 때 레스토랑에서 아르바이트한 적이 있습니다.영어가 유창하진 않아도 고객들이 어떤 서비스를 좋아하고 어떤 점을 불편해하는지를 캐치할 수 있었습니다.그것을 모두 체크하고 고객의 불만사항과 개선해야 할 점을 매니저에게 제안하여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이처럼 저는 사람의 말을 경청할 줄 알고, 고객 만족 서비스가 무엇인지를 캐치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고객들이 항상 붐비는 곳에는 크고 작은 해프닝이 벌어지기 마련입니다.시시때때로 위기가 찾아올 수 있지만, 사람을 좋아하고 캐셔 일을 즐기며, 고객 만족 서비스를 할 줄 아는 모습으로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하는 귀사의 일원이 되겠습니다.또한, 함께 일하는 동료들과의 화합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