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마케팅/광고)

안녕하십니까?
제 별명은 ‘오빠’입니다.동기나 후배, 친구들에게서 들어온 이 별명은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씩씩하고 거침없는 성격, 작은 일에 얽매이지 않는 쿨한 성격이라 붙여졌습니다.학창시절부터 오빠 같은 매력으로 사람들을 대해왔고, 그러다보니 학창시절 늘 학급임원을 역임하며, 친구들의 고민거리를 들어주고 해결해주는 일이 많았습니다.
특히 진취적이고 능동적인 성격은 친구들에게 좋은 동기부여가 되어왔습니다.고3 당시 적극적이지 못한 성격의 친구를 선생님께 부탁 받은 적이 있습니다.하지만 그 친구 곁에서 말동무만 되어주기보다는 저의 거침없이 항상 먼저 나서는 성격을 보여주려 노력했습니다.시간이 지나 그 친구는 조금씩 변화했고, 적극적으로 변하기 시작했습니다.저는 이렇듯 저 자신뿐만 아니라 긍정적으로 사람들의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에너지를 가진 사람입니다.
적극적이며 진취적인 성격,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귀사에 지원하려 합니다.어렸을 때 귀사의 친근한 로고송을 들으며 자라왔고, 항상 마케팅과 광고가 잘 되어 있는 기업이라는 생각을 어려서부터 가져왔습니다.그러한 곳에서 대학 시절 배낭여행을 배우며 기른 언어적인 능력과 각 나라에서 얻은 경험을 토대로 귀사가 세계적으로 마케팅 하는 기회를 만들어나가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