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보안출동직)

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보안출동직)

안녕하십니까?
저는 어렸을 때부터 체격이 건장하여 각종 운동부의 스카웃 대상이 될 정도였습니다.그래서 꾸준히 운동을 해왔고 타고난 운동신경 덕으로 검도학원에서 부사범으로 아르바이트하기도 했습니다.그렇게 저는 운동을 하면서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 대하는 법을 배웠고, 사람을 사랑할 줄 아는 마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부사관이셨던 아버지 때문에 이사를 많이 다녔습니다.그렇다 보니 낯선 곳에 대한 어색함이 없는 편이며 어디서나 적응력이 뛰어난 성격을 가지게 되었습니다.또한, 새로운 사람과도 쉽게 친해져 원만하고 넓은 대인관계를 가지게 되기도 했습니다.
이후 전문대학의 경호학과를 졸업하고 테크노마트에서 보안 업무를 하며 제 진로에 대한 확신이 생겼습니다.그리고 그 확신은 귀사의 보안 출동직에 지원하는 데에 이르렀습니다.저는 일을 즐기는 사람을 이길 자는 없다고 생각합니다.저는 졸업 후 4년간 일했던 마트에서 즐겁게 일해 왔으며 그래서인지 누구보다 빨리 승진했고, 마트 담당 경호 팀장으로 2년을 일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운동을 하며 사람을 대하는 법을 배웠고, 경력을 통해 즐겁게 일하는 법을 배웠습니다.일을 하면 할수록 힘이 솟는 에너자이저 같은 모습으로 귀사의 보안 출동직을 수행하며 항상 열정적으로 일하겠다고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