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생산지원)

안녕하십니까?
저는 보수적인 기독교 집안의 장남으로 태어나 ‘정직’을 항상 강조하시는 부모님의 교육 아래 자라왔습니다.부모님께서는 항상 ‘남을 속이지 말고, 남에게 피해를 주지 말고, 올바르고 솔직한 길을 가라’라고 말씀하셨고, 저는 이 말씀을 통해 ‘정직’이라는 가치를 제일 크게 생각하며 자라왔습니다.정직하면 바보라고들 말하지만, 작금의 세태에서 정직함은 어디에서든 사람들에게 통하는, 신뢰받고 감동을 줄 수 있는 보편적 인간의 가치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저는 굉장히 동적이며,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사람입니다.인간관계를 진심으로 즐겁게 즐길 줄 알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에너지와 활력을 얻는 것을 꺼리지 않습니다.특히 저는 오랫동안 한 기관에서 봉사자로 일하며 많은 사람을 만났습니다.봉사자부터 시작해서, 결손 자녀, 장애 아동 등을 만나면서 차별 없는 시선으로 마음을 나누며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게 됐습니다.
이렇게 저는 사람의 마음을 헤아리고, 소통할 줄 알며, 정직이라는 가치를 최우선으로 세우는 사람입니다.또한, 언어능력에 관심이 많아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의 외국어를 공부했으며 일상회화에는 문제가 없는 수준입니다.이러한 제 능력을 토대로 국내 원양어업 및 수산물 가공업 분야의 1위 기업인 귀사에서 최선을 다해 일해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