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서비스업/백화점)

안녕하십니까?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달리는 지원자 입니다.
어린 시절, 어머니를 따라 쇼핑에 나설 때마다 마주 하곤 하던 백화점의 세계는, 저의 일상과 다른 색다른 면이 있었습니다.
친절한 서비스와 우아한 분위기, 철저하게 디스플레이된 매장의 전경, 모든 매장이 일사불란하게 하나의 체계 안에 놓여 있는 듯한 분위기는, 어린 마음에도 왠지 모르게 경외의 마음이 들곤 했던 것입니다.
이를테면 하나의 왕국처럼 보이기도 했기 때문에, 저는 언젠가 어른이 된다면 이러한 성역 안에서 일을 해보고 싶다는 꿈을 품기도 했습니다.
유년 시절의 하잘것없는 꿈으로 여길 수도 있겠으나, 이는 저의 마음속에 꺼지지 않고 타는 열정으로 오래도록 남아, 저를 지금의 길로 이끌게 하는 초석이 되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비단 백화점 관련 서비스 업무에만 집착하지 않고, 수많은 영역에서 다양한 손님을 상대해본 이력이 있어야 비로소 종합적인 판단력과 역량을 더욱 키울 수 있으리라는 생각에, 다종다양의 경험과 지식을 쌓았습니다.
또한 실무 지식과 화술 면에서도 빈틈없는 스킬을 구사해, 이렇듯 오래도록 역량을 다져온 저의 잠재력이 귀사의 토양에서 마음껏 발산될 날을 무척 기다려 왔던 것입니다.
모쪼록 귀사의 안정적인 기반 위에서 저의 적성이 한껏 꽃 필 날을 기다리며, 언제나 겸손한 마음으로 응하는 인재가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