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여행업/기획)

안녕하십니까?
어렸을 때 투어에서 만난 가이드 아저씨를 통해 여행업을 꿈꾸게 된 지원자 입니다.
제 첫 해외여행은 열두 살 때였습니다.할머니 칠순을 맞아 떠나게 된 중국 여행에서 투어와 만나게 되었습니다.‘ 투어’가 적힌 작은 깃발을 든 가이드 아저씨는 여러 유적지에 대한 설명을 알차고 재미있게 설명해주셨고, 무릎이 아프신 할머니를 배려하는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그 가이드 아저씨를 만나고 나서부터 제 꿈은 여행업으로 결정되었습니다.
막연하게 여행업을 꿈꾸던 저는 스무 살이 되자마자 혼자 배낭여행을 떠났고, 직접 티켓팅을 하고 숙박정보를 체크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설렘을 느끼게 되었습니다.이후 크고 작은 여행을 떠나게 되었고 그렇게 여행을 자주 경험하게 되자 친구들의 여행 기획까지 짜줄 수 있는 정도가 되었습니다.
어렸을 때 투어와의 만남을 계기로 여행업이라는 꿈을 꾸었고, 그 꿈을 위해 여행을 떠나면서 다양한 경험을 쌓게 되었습니다.그렇게 저는 조금씩 사람들의 여행 상품을 기획하는 일에 매력을 느끼게 되었고, 저의 꿈을 만나게 해준 투어에 이렇게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저의 꿈을 만들어준 소중한 투어에서 사람들이 자신의 삶을 되돌아볼 수 있는 ‘쉼표’같은 여행을 기획하고자 합니다.제 어린 시절 여행 속에서 따뜻한 쉼표를 선물해주었던 그 가이드 아저씨 분처럼 저 또한 투어에서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쉼표를 선사해줄 수 있는 기획자가 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