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영업/제약업)

안녕하십니까.영업부문 지원자 입니다.
사람은 아주 힘들고 어려운 역경을 만난다 해도, 지레 짐작으로 겁을 먹고 포기해 버리지만 않으면 얼마든지 살아날 구멍이 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호랑이한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리면 살고, 하늘이 떨어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는 것처럼,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가더라도 절대 포기하지 않는 근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사실을, 저는 옛 조상들의 교훈으로 체득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때문에 저는 일이 생각처럼 쉽지 않고, 전부 포기하고 도망쳐 버리고 싶어지는 순간에도, 언제나 저의 충동을 꾹 다잡으며, 이러한 고난을 보내고 더욱 성장해 있을 스스로의 모습을 상상하며 끝까지 버텨내곤 했습니다.
이처럼 스스로를 채찍질하며 부단한 성장을 이루어온 과거의 역사는 저를 배신하지 않아서, 저는 사람들과 지속적인 교류를 나누며 그들에게서 신뢰를 끌어낼 줄 아는 달변과 신뢰의 태도를 갖추게 되었던 것입니다.
한순간의 쉬운 요행이나 행운이 아닌, 스스로의 노력으로 우직하게 쌓아 이루어낸 이와 같은 결과물을, 저는 귀사 앞에서 선보일 의지로 언제나 불타고 있습니다.
저의 일거수일투족이나 결과물에 대해 하나하나 변명하는 비겁한 태도는 보이지 않을 것이며, 언제나 확고한 실력으로 스스로를 입증해 보이는 인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품고 발전해 나갈 저를 지켜봐 주시기를 바랍니다.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