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영업직/경력)

안녕하십니까.
성실을 바탕으로 신뢰를 얻는 지원자 입니다.
일의 크고 작음을 떠나 항상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최선을 하여 왔습니다.
저는 일의 경중을 따져 어떤 영역에는 충실하고 다른 쪽에는 그렇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세상의 어떤 업무든 간에 모두 저를 성장시킬 만한 발판이 있고, 그 하나하나에 긴밀하게 반응할 수 있어야만 비로소 원활한 성장이 가능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또한 사람을 대할 때도 단순히 표면적인 속성이나 편견, 선입견에 따라 제 행동을 바꾸면서 일관적이지 못한 면을 보이는 것이 아니라, 언제나 최선을 다해 응대할 수 있어야 탄탄한 신뢰가 쌓일 것이라고 믿었던 것입니다.
이는 어떤 순간에도 요령을 피우거나 쉽게 도망치지 않는 이미지로 저의 캐릭터가 잡히게 하는 발판이 되었으며, 제가 구태여 다른 사람 눈에 잘 들고자 비열한 궁여지책을 남발하지 않아도 인정받게 하는 효과를 제공했습니다.
물정 모르던 신입 풋내기 시절에 비하면 저 또한 많은 성장을 이루었으나, 아직도 많이 발전할 부분이 남아 있고, 그것은 오늘날에도 변함없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이러한 저의 소망이 귀사에서 더욱 부단한 발전으로 꽃피울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겠습니다.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