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영업직/인물비유)

한 줄기 신선한 바람과 같은 사람.영업지원자 입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주변 사람들에게 언제나 활달한 분위기 전환을 해낼 줄 아는 ‘분위기 메이커’로서 열띤 활약을 펼쳐온 바 있습니다.
말솜씨가 좋고 주변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활발함이 있어 무수한 친구들과 허물없이 어울렸으며, 친구의 친구는 곧 저의 친구가 된다는 마음가짐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마음을 열어놓는 기질이 더욱 장점을 발휘했던 것입니다.
또한 우울하거나 어려운 상황에도 쉽게 의지가 꺾이지 않고,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뜬다’는 긍정적인 철학을 가지고 수많은 사람들이 역경에 맞서 쓰러지려 할 때마다, 곁에서 독려하고 같이 팀플레이를 이끌어가는 리더십 또한 가지고 있었습니다.
무조건 남이 패배하고 제가 앞서 나가야만 승리하는 것이 아니라, 인생은 마치 2인 3각처럼 주변 동료들을 돌보고 살뜰하게 이끌 수 있어야만 비로소 온전한 발전이 있으리라는 신념을, 일찍부터 가지고 있었던 것입니다.
이는 영업에 관해서도 언제나 팀플레이를 기본으로 하며, 멤버 전체가 합심하여 원활한 결과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하는 귀사의 시스템에서 더욱 최적화된 능력이라 생각하여,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모쪼록 귀사의 일원이 되어 힘을 보탤 수 있는 날이 오기를 소망하며, 성심성의껏 기다리고 있겠습니다.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