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요양시설/홍보)

안녕하십니까?
저는 수많은 실패를 하면서도 아직 도전할 것이 많이 남아있기에 도전을 멈추지 않는 당찬 인재입니다.저는 우선 시작하고 보는 도전적인 성격입니다.그래서 남들은 쉽게 시작하지 못하는 것도 우선 시작해보고, 과정이 좋지 않다고 하더라도 결코 마지막을 보기 전까지는 후회하거나 뒤를 돌아보지 않습니다.‘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다’라는 생각으로 마지막까지 이를 악물고 이겨내는 끈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고객서비스는 ‘처음이자 마지막 만남인 것처럼 대하기’에서부터 시작된다고 생각합니다.이 생각은 제가 간호학과 마지막 학년 때 병원으로 실습을 나갔을 때 가졌던 생각입니다.어르신이 많았던 병동에 배치된 저는 회진을 돌거나 새벽 시간 체온을 재기 위해 병실을 찾을 때 벌써 아침을 맞이하고 계신 어르신들을 많이 뵈었습니다.그분들은 ‘오늘이 마지막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가지며 하루하루를 소중히 보내고 계셨습니다.그렇기에 저 또한 그분들에게 최선을 다해 손길을 내밀었습니다.환자가 아닌 사람을 마주치는 일 또한 그러할 것입니다.한 번 만나고 다시 만나지 못하지만, 기억은 오래도록 남을 수 있기에 저는 항상 한 사람 한 사람 대할 때마다 진지하게 신뢰를 쌓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는 귀사의 요양시설 담당 홍보 업무에 지원합니다.저는 귀사에서 원하는 간호학과를 졸업했으며 실습을 포함하여 약 3년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무엇보다 위생과 환경, 여성과 아이라는 특수성을 가진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서는 일반 제품과는 다른 전략이 필요할 것입니다.저는 그 홍보 전략을 세울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물론 제가 원하는 업무에 배치되지 않더라도 저는 귀사에서 이루고자 하는 최종 목표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의 길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어떤 일이든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