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유통/물류업)

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유통/물류업)

안녕하십니까?
산이 많은 강원도에서 자란 저는 바다가 로망이었습니다.끝이 없이 한결같은 바다를 닮은 사람이 되고 싶었고, 이러한 막연한 꿈은 해양대학교에 입학하며 구체화하였습니다.저는 대학 4년 동안 바다의 무역활동 및 물류 유통의 과학적인 시스템 관리에 대한 전문 지식을 익혔습니다.공부하는 내내 바다를 주 무대로 나라의 경제를 움직이는 해운업에 매료되었고, 3학년 때는 학과 내 물류연구센터, 수송계획실험실에서 물류 활동을 체계적으로 운영, 설계하는 방법은 연구하기도 했습니다.특히 물류, 항만 시스템으로 유명한 영국기업들을 분석함으로써 한국 해운 물류 사업의 발전방안을 고민하며 연구해왔습니다.
저는 세계와 바다를 주 무대로 하는 귀사에 입사하기 위해 물류 관리사, 유통 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했으며, 해외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비즈니스 영어, 무역 영어, 중국어 공부에 박차를 가했습니다.1년 간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통해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과 어울리며 글로벌 마인드를 키웠고, 사람을 대하는 방법을 배우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귀사에 입사하기 위해 준비한 열정을 귀사에 모두 쏟아내고자 합니다.삼면이 바다인 한국에서 해운업 전문가로서 한국 경제발전에 이바지하고, 귀사의 귀한 인재가 되는 일원이 되겠습니다.저의 에너지와 열정을 귀사에 펼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