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의료/간호사)

안녕하십니까, 간호부문 지원자 입니다.
저희 부모님께서는 항상, 사지 온전하고 아무런 문제가 없는 일반적인사람으로 태어난 것이 상당한 축복이라는 사실을 알고, 저의 능력과 재능을 다른 사람들에게도 기꺼이 발휘해줄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하셨습니다.
그처럼 많은 복을 타고난 사람이 그렇지 못한 이들을 도와 함께 사회를 만들어가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길이며, 우리의 세상을 온전히 굴러가게 하는 동력원이라는 사실을, 저는 가슴 깊이 받아들일 수 있었던 것입니다.
때문에 어린 시절부터 봉사활동을 다니거나 불우한 처지의 사람들과 만나 도와드리는 일 등에 무척 익숙해져 왔던 저는, 제가 지망해 나갈 직업에 관련된 부분에서도 그처럼 누군가에게 헌신할 수 있는 ‘소명’을 가지고 싶다는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단지 누군가를 돕고 보다 편안하게 하는 자기만족적인 면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저의 꾸준한 노력과 활동이 차곡차곡 쌓여 사람을 다시 원활하게 활동하고 보조하는 면까지 다다를 수 있기를, 저는 소망해 왔던 것입니다.
이러한 저의 꿈과 희망이, 귀사에서 보다 추진력을 얻어 광활한 미래로 뻗어나갈 수 있기를 부디 고대하고 있겠습니다.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