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일반/기사인용)

저는 어린 시절부터 무엇이든 근면 성실하게 노력할 줄 아는 장점으로, 주변 사람들의 관심과 신뢰를 받곤 했습니다.
일단 시작한 일은 절대 섣불리 그만두지 않고, 일말의 가능성이라도 보이면 지속적으로 나아갈 줄 아는 끈기가, 저로 하여금 순탄한 성장을 가능하게 했던 것입니다.또한 쉽게 교만해지거나 자만하지 않고, 자신의 본분을 지키려는 페이스 또한 좋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는 대단한 능력이나 선천적으로 남과 구별되는 위대한 능력을 타고난 것이 아니라, 어디까지나 개인의 노력으로 역량을 최대한 발화시킨 존재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물론 지속적인 성과를 거두는 중에는, 자신의 실력을 스스로 믿고 지나치게 기대려는 일면이 없지 않았지만, 세상에는 얼마든지 저보다 뛰어난 사람들이 있다는 생각이 들 때면, 마음을 조금씩 가라앉히고 다시 최선을 다하게 되곤 했습니다.
이는 팀의 균형을 깨는 지나치게 뛰어난 인재를 바라기보다, 자신의 영역에서 본분을 다할 줄 아는 인재를 선호하는 귀사에 더할 나위 없이 들어맞는 타입이라 생각하여,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귀사와 함께 일하게 된다면, 저는 거대한 기계의 톱니바퀴처럼 언제나 저의 위치를 지키면서 차근차근 정진을 쌓아나가, 저의 노력이 다른 사람과 귀사 전체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이런 저의 소망이 이루어질 날을 기다리며, 항상 준비된 자세로 저를 성장시켜 나가겠습니다.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