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일반/별명)

안녕하십니까! 정상에 서고 싶은 입니다.
저는 언제나 남보다 일찍, 조금 더 빨리 나아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과 만반의 준비로 맞서 싸우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태생적으로 타인보다 차고 넘치는 재능을 타고나, 언제나 물 흐르듯 앞서 나가는 사람도 있었지만, 저는 선천적인 역량보다는 후천적인 노력으로 저의 부족한 점을 메워 나가는 면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런 부분을 부끄러워하거나 감추려 하지 않고, 오히려 그렇기 때문에 스스로가 성장해 나가는 과정마저 하나하나 즐길 수 있다는 부분을 즐기기도 했습니다.
무조건 좋은 결과만을 추구하기보다는, 그에 도달하는 순서 또한 온전하게 누릴 수 있어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남보다 앞서 나가고 싶다고 해서 조급한 마음을 가지고 ‘왜 나는 이래야 할까’, ‘너무 힘들다’ 하는 투정만 계속 부리게 된다면, 일은 힘들어지고 결국은 스스로를 옥죄는 방향으로 나아갈 수밖에 없습니다.
오히려 자신을 채찍질하는 과정을 즐기고, 그로 인한 결과물에 감사하고, 타인과의 경쟁에서 유리한 위치를 점하며 기쁨을 누릴 수 있어야만 부단한 성장이 가능한 것입니다.저는 이러한 측면에서 더욱 분투하는 사원을 선호해온 귀사와 함께, 저의 비전을 펼치고 싶다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저의 희망이 이루어지는 날이 오기를 소망하고 있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