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일반/인턴)

안녕하십니까? 인턴 지원자 입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뚜렷하게 확고한 재능을 드러내는 편은 아니었으나, 언제나 매사에 두루 재주가 좋고 성실하다는 평을 받아, 다른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언제나 타인에게 과한 인상을 남기지 않고, 그렇다고 완전히 잊혀 흐려질 만한 존재감을 드러내지도 않으며, 항상 다른 사람에게 다가갈 수 있는 적절한 선을 유지하며 저의 본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했던 것입니다.
이와 같은 인간관계의 밸런스를 유지하는 일이, 저는 무척이나 중요한 업무로 여겨졌으며, 장차 사회에 나아가 다양한 사람들과 팀을 이루어 협업을 하게 되더라도 분명한 장점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저는 확신해온 바 있습니다.
그리고 다수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틀에 박힌 역할 분담에 갇혀 있는 것이 아니라, 얼마든지 유동적인 팀 구성과 역할의 분배가 가능한 귀사에서 저의 특성은 훨씬 빛을 발할 수 있으리라고, 확신했던 것입니다.
귀사는 우리 사회 전반에 자리 잡힌 대부분의 편견과 선입견을 거부하며, 그와 같은 틀에 사로잡히지 않는 인재만이, 더욱 새로운 아이디어를 개진해 나갈 수 있으리라는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제게 무척이나 미래 지향적인 이미지로 다가왔으며, 제가 함께 힘을 합쳐 나갈 만한 매력의 소유자로 느끼게 하는 계기를 마련했던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