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임원비서)

안녕하십니까? 임원비서직에 지원하는 입니다.
저는 비서 행정학을 공부하고 실습을 하면서 비서직이 제 적성에 딱 맞는다고 느껴왔습니다.물론 실전과 이론은 다르겠지만, 비서로서 누군가의 믿음직한 파트너가 되어 일한다는 것은 제게 변하지 않는 즐거움이 되리라 자신합니다.특히 사람을 위한 경영방침을 최우선으로 두고 있는 귀사의 인재상은 저와 정확히 부합한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어떤 좋은 상품, 서비스, 성과도 결국에는 사람을 통해 나온다는 것을 잘 알고 있고, 그렇기에 핵심적 의사 결정을 하는 임원을 모시는 일에 책임감과 자부심을 느끼고 일하고자 합니다.
저는 스트레스를 다룰 줄 알고, 스트레스에 강한 사람입니다.한때는 스트레스로 인해 고생도 많이 했지만 저는 그 고생을 통해 순간에 집중하여 멀리 보는 습관을 통해 스트레스를 다루는 방법을 알게 됐습니다.저는 사람과의 관계가 가장 중요한 비서의 위치에서 스트레스보다는 더 큰 웃음과 긍정 에너지를 전하는 사람이라 자신하고 있습니다.또한, 저는 정직함이 가장 중요한 비서의 요소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저는 영화관 아르바이트 당시 고객의 문의를 순간적으로 모면하기 위해 모르는 것을 대충 알려주는 것보다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정확하게 답변을 주는 것이 신뢰를 얻는 방법이라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이 경험은 곧 시간이 지날수록 ‘빨리’보다는 ‘정확함, 정직함’이사람을 대하는 정신이라는 것을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저는 긍정적인 마인드로 항상 웃음을 간직하며 모르는 것을 아는 체하지 않고 정확하게 알기 위한 신속한 업무처리로 부지런히 임원을 보좌하는 비서가 되겠습니다.또한, 나태하지 않고 게으르지 않고 끊임없이 자기계발에 힘쓰는 비서가 되겠습니다.잘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