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제약업/품질관리)

안녕하십니까! 받는 것보다 주는 것이 많은 o형 피의 소유자, 예비 신입사원 입니다.
저는 몸이 약하신 어머니를 언제나 옆에서 보살펴 드리며, 세상에는 건강을 타고난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들이 어우러져, 남들보다 많은 것을 타고난 사람이라면 응당 그렇지 못한 이들을 도와줄 수 있어야 한다는 책임감과 희생정신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어릴 때부터 장기 기증 관련 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꾸준한 헌혈을 해올 수 있었던 것도 이러한 관념에서 기인한 바가 컸으며, 저는 다른 사람들의 생명과 건강을 구하기 위한 방면에서도 꾸준한 노력을 꾀하고 싶다는 희망을 품었던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단순한 열정과 의욕만으로는 부족하며, 그에 대한 상세한 지식과 공부가 받쳐줘야 한다는 필요성을 절감하게 되어, 제약 관련 분야에서 저의 역량과 열정을 발휘하고 싶다는 꿈을 꾸었던 것입니다.
귀사는 이처럼 단순한 직업의식으로만 업무를 대하기보다, 사람을 살리고 자신의 일에 충분한 책임감과 만족감을 느낄 줄 아는 인재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귀사와 함께 일하게 된다면, 저는 모두가 세상을 보다 편하고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헌신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과거의 꿈을 절대 잊지 않고, 그에 보다 가까워질 수 있도록 노력하는 인생을 살고 싶습니다.
이러한 저의 비전에 귀사와 함께 나아가는 앞날이 있기를 기원하고 있겠습니다.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