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제약/영업)

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제약/영업)

안녕하십니까?
제가 살면서 꼭 지키고자 하는 철칙이 있습니다.바로 ‘말보다 행동이 먼저인사람이 되자’입니다.세상엔 많은 거짓말, 오해, 소문들이 있습니다.이것들은 곧 결국 불신을 만들어냅니다.신뢰라는 것은 말이나 강요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닌 만큼 저는 신뢰받는 사람이 되기 위해서 말보다 행동을 앞세워 보여줬고,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지금껏 저는 사람들에게 ‘믿을 수 있는 사람’이라는 평가를 계속해서 받고 있으며, 신뢰는 자신 있게 제 강점으로 내보일 수 있습니다.
저는 군대 선입 중 4개의 약국을 운영하는 약사를 만나 경영학을 전공한 능력을 앞세워 그의 창업을 도운 바 있습니다.그렇게 약국 창업을 도우면서 작은 평수의 약국이라도 매출은 상당하고, 그 중 70% 이상이 건강기능식품이나 미용의 약품 판매라는 걸 알게 됐습니다.저는 그것을 통해 제약영업에 대한 가능성을 알아봤고, 그 가능성을 토대로 선임의 약국을 웰빙 건강식품 카페 스타일로 기획했습니다.이 경험으로 저는 향후 제약시장의 승부처는 건강기능 식품이 될 것이라는 걸 알게 됐고, 저는 귀사에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더 건강한 삶을 선물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자 결심하게 됐습니다.
이제 병을 치료하는 것을 넘어서 스스로의 노력으로 어쩔 수 없는 질병의 시대가 오는 만큼 이를 극복할 수 있는 비 건강상태의 약품들이 필요할 것입니다.하지만 아직 건강기능식품은 나이 든 사람의 전유물로만 여겨지고 있습니다.저는 이러한 인식을 바꾸는 귀사의 영업사원이 되어 의료기관, 복지시설은 물론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세미나 및 설명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또한 입사 후 5~10년에는 해외영업팀과 협력, 귀사의 건강기능식품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 인재가 되고자 합니다.
사람들이 전 세계에 다가올 환경에 의한, 질병에 의한 위협으로부터 보다 건강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한 발 앞서나가는 귀사의 인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