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중고차 사업팀)

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중고차 사업팀)

안녕하십니까?
저는 항상 ‘정직함’을 강조하는 부모님의 교육 아래 자라왔습니다.어떤 상황 속에서도 거짓말하지 않고 잘못한 것이 있으면 솔직하게 말하는 사람만이 용서를 받을 수 있다는 부모님의 말씀은 아직도 제 마음속 깊이 남아있습니다.그래서 저는 학생 신분을 거쳐 대학과 군 생활에 이르는 동안 ‘정직함’을 최우선으로 지키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저 스스로 정직함에 대한 신념을 지니다 보니 다른 사람들 또한 저에 대한 정직함을 보여주었고, 이것은 결국 상호 간 신뢰로 이어져 깊은 대인관계를 쌓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대학에서 마케팅 경영을 전공했습니다.다 방향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트렌드를 살펴보며 저는 마케팅 전략, 소비자 분석, 서비스 마케팅 수업에 큰 흥미를 느끼게 됐습니다.이는 곧 ‘소비자 분석과 요구조사 통계’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더 높게 쌓을 수 있었고, 이는 한 카드사의 인턴사원으로 있었을 때 특출나게 능력을 뽐낼 수 있었습니다.또한, 저는 틈틈이 브랜드 관리사 자격증, 사회조사분석사, 유통관리사, 경영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기도 했습니다.
정직함, 신뢰를 무기로 소비자 마케팅에 관한 전문 지식까지 쌓은 저는 귀사에서 중고차사업팀의 고객영업, 기업영업, 서비스 상품 분석에 능한 인재가 되고자 합니다.저는 귀사에 입사하기 위해 여러 정보와 자료를 분석해보았습니다.귀사의 뒤를 쫓고 있는 시장 점유율 2위, 3위 회사의 재무제표, 홍보 마케팅 등을 살펴보기도 했고 귀사의 큰 장점에 대해서도 생각해봤습니다.저는 귀사의 특출한 고객 지향 서비스의 실현에 대해 깊은 감명을 받게 됐고, 그 가치를 함께 이루고자 지원하게 됐습니다.훌륭한 기술과 고객 인프라를 이용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귀사의 신뢰도 높은 일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