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편의점/영업관리)

안녕하십니까?
저는 어느 자리에서든 분위기 메이커가 되기를 자처합니다.칭찬과 웃음이 끊기지 않는 모임은 더 생산적인 아이디어를 만들어낸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저는 유머와 농담을 즐깁니다.실제로 대학 동아리 방에서 칭찬 게시판을 만들기를 제안해 서로에 대해 더 잘 알게 됐고, 멤버들의 거리도 훨씬 가까워지는 것을 경험하게 되기도 했습니다.이러한 모습은 저를 부드럽지만 강한 카리스마를 가진 리더로서의 역할을 하게 하기도 했습니다.
저는 귀사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을 원한다고 생각합니다.저는 제가 이뤄낸 자랑스러운 성취 중 단 한 가지도 한 번에 이룬 것이 없습니다.시험과 자격증 취득에도 여러 번 낙방한 경험이 있고, 특히 팀워크 설계 부족으로 수업 발표를 망치기도 했습니다.또한, 리서치와 통찰력의 미숙함으로 공모전에서 고배의 잔을 마시기도 했습니다.하지만 여러 번 실패해도 오뚝이처럼 일어나 다시 도전할 때에는 절대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았고 결국 이뤄내고야 말았습니다.저는 실패, 아픔을 딛고 일어나는 데 단단해져있는 사람으로 귀사의 인재상에 부합한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저는 여러 자격증, 어학 공부, 해외 경험 등의 자기계발 노력을 통해 자신을 단련해왔습니다.이러한 모습을 토대로 귀사에 입사한 후 귀사에 적합한 인재로서 끊임없이 공부하고 연구하여 의미 있는 결과물을 생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