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플랜트)

안녕하십니까.
일등급 햅쌀 같은 입니다.
비록 볍씨 하나의 크기는 무척이나 작고 보잘것없어 그 장래를 기대하기 힘들지만, 그것이 제대로 물과 햇빛, 토양의 영양분을 받아 쑥쑥 자라날 때, 그 미래는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실하고 창대한 추수의 가을을 맞게 마련입니다.
저는 이처럼 성장을 위해 꾸준히 나아가는 노력을 행했을 때, 비로소 결실을 거두게 마련이라는 믿음을 가진 사람으로, 언젠가 스스로 만족할 만한 결과물을 만들어내기 위해 지속적인 준비를 다해 나갈 자신이 되어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보통 일의 중반부나 결과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기초의 중요성을 망각하기 쉽지만, 그 규모가 보통 작지 않은 플랜트 산업의 경우에는 시작부터 꼼꼼하게 다져 완성해 나가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작은 순간이라 해도 절대 방심하지 않고 만반의 성장을 이루어나갈 준비를 한 사원으로서, 언제나 귀사의 기대에 부응해 나갈 준비가 되어 있는 것입니다.
저의 이러한 가능성과 성장 의욕이 귀사라는 거대한 토양 위에서 탄탄한 뿌리를 내리고 무럭무럭 커져가, 부단한 성장을 이룬 끝에, 마침내 창대한 열매를 영글어낼 수 있기를 언제나 기원하고 있겠습니다.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