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IT/개발분야)

안녕하십니까?
저는 어릴 때부터 혼자 보내는 시간이 많았습니다.그래서 저는 다른 친구들보다 좀 더 빨리 혼자 노는 방법을 터득했다고 생각합니다.그리고 그 방법은 무언가를 만들거나 공상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저는 현장학습경험을 중요하게 여기시는 부모님 교육 방치 아래 주말은 전시회를 다니면서 견문을 쌓았으며 또한 혼자 노는 방법의 하나로 프라모델을 택하게 됐습니다.무언가를 조립하고 만드는 것을 좋아했기에 자연스럽게 공대를 졸업했고, 영상 매체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학부 때에는 취미로 영상디자인을 독학하기도 했습니다.특히 목표를 향해 도전하고 그때 느끼는 성취감이야말로 저에게 가장 중요한 가치라고 생각하게 됐습니다.
저는 제가 독특한 사람이라기보다는 대중적인 시각을 가진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대학을 다니며 공부한 기술 전공지식과 함께 독학하여 공부한 영상기술이나 각종 공모전에 도전하고 좋은 결과를 내 온 도전정신을 장점으로 가진 사람이기도 합니다.대중적인 시각을 가졌기 때문에 보통 사람들의 보편적 기호를 잘 파악해내며, 각종 기술을 습득한 덕분에 빠르게 변하는 모바일 산업 기술의 응용을 빠르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귀사가 빠르게 변화하는 모바일 시장을 어떻게 장악해왔는지를 지켜봐 왔습니다.그 성장 속도에 감화되어 제가 가진 전공기술과 대중적인 시각이 더해진다면 귀사의 발전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열정을 다해 귀사에 제 능력을 보여드리겠습니다.잘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