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OTC영업)

안녕하십니까?
저는 지체장애 2급의 오빠와 함께 자라왔습니다.오빠를 원망할 때도 있었지만 착한 오빠의 미소를 받으며 책임감을 더욱 키울 수 있기도 했습니다.그래서 더욱 열심히 공부했고, 오빠에 대한 책임감으로 열심히 살고자 했습니다.그렇게 저는 서울대학교 입학했고, 더욱 큰 꿈을 위해 의학, 약학, 화학 및 생물학에 관한 명망이 높은 미국 duke 대학에 장학금을 신청하여 재입학했습니다.그렇게 저는 duke에서 화학과와 pre-mendi 과정을 이중전공하며 저의 능력을 점점 더 키워갔습니다.저는 어쩌면 집안의 가장이 될지도 모른다는 불안감, 책임감을 통해 강한 도전의식을 갖게 되었고 이러한 성격은 제 강점이라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저는 미국 대학에 재학하면서 전문지식을 계속해서 길러왔습니다.그리고 약학대의 대학원생들과 스터디, 연구를 함께하며 지식의 폭을 넓혀갔습니다.아는 사람 없는 타국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또한 여러 나라의 사람들을 만나며 지내는 일은 고달프기도 했지만, 더욱 열정적으로 살게 하는 원동력이 되기도 했습니다.결국, 저는 졸업반 때에 세계 최고 헬스 메디컬 회사인 j&j의 인턴사원으로 일할 기회를 얻었습니다.j&j에서 otc 마케팅 영업 사원으로 일하면서 비즈니스의 가장 기본이 된다는 btb, btc 영업에 적성이 있음을 발견하게 됐습니다.
한국은 대부분 유럽과 비슷한 제도로 제약 시장이 형성되어 있지만 제가 약 3년간 미국에서 직접 피부로 경험한 약국, 제약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귀사에서 펼쳐 보일 수 있으리라 자신합니다.제 노력을 통해 귀사가 한국의 제약시장에서 다시 한 번 큰 도약을 할 수 있도록 끝없이 열정을 다해 일하겠습니다.잘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