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비서 채용면접에서 구직자의 자기소개(수석비서, 가능성)

기업이 인재를 키우고 인재가 기업을 키운다.
안녕하세요? 그룹의 장차 수석비서가 될 입니다.
세계를 향한 기업, 그룹은 미래가 실현되는 현장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업이 인재를 키우고 인재가 기업을 키운다는 말이 있습니다.제가 직장을 선택하는 기준은 인재를 귀하게 여기며 직원을 위해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곳입니다.평소 관심을 가지고 있던 그룹의 정보를 언론 지면 등을 통해 수집해 나갔습니다.y
직원의 가치와 발전을 창조하는 의 정신은 저를 매료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직업적인 도약의 기로에 있는 현재 제가 가진 커리어와 역량은 직원의 가치와 발전을 창조하는 그룹의 비서가 되기 위한 준비였다고 생각합니다.
리더십은 뒤에서 받쳐주는 followship과 partnership이 함께 할 때 빛을 발한다고 생각합니다.자신의 감정을 절제할 줄 알고 지혜와 센스를 겸비한 현명한 비서가 되겠습니다.보좌함에 있어 한지처럼 사물을 숨김없이 드러내는 것이 아니라 은근하게 장점을 비춰주는 역할을 하고 싶습니다.비서로서의 본분을 언제나 상기하며 존경하고 예의를 갖춰 전문비서인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는 회계사로서 그리고 전문등산강사를 병행하시는 아버지로부터 목표를 설정하면 두려워하지 않고 끝까지 완성하는 열정을 배웠습니다.어머니께서는 혼자가 아닌 우리를 중시하는 친화력을 가르쳐주셨습니다.부모님께 이어받은 성실함과 대인관계능력을 인정받아 학급회장을 자주 맡았고, 고등학교 졸업식에는 대표로 최우수 학생으로 선정되어 표창장을 받기도 하였습니다.y
변화의 의지를 가지고 배우는 마음가짐으로 팀의 준비된 일원이 될 각오를 하고 있습니다.자식들에게 공평하게 기회를 주시고 가능한 많은 배려를 해 주셨던 부모님의 노력에 어긋남 없이 저희 자매가 각자의 역할에 맞는 위치에서 온 힘을 다하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저의 가장 큰 장점은 한 가지 일에 집중하면서도 숲 전체를 보는 혜안을 잃지 않으려 한다는 것입니다.저는 다른 사람의 의견을 경청하는 자세가 몸에 배어 있습니다.친구들이 많은 것도 상대방의 목소리에 귀를 열어 놓는 성격에서 비롯됐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장점은 인간관계에 국한되지 않습니다.빠르게 변하는 기업 환경 속에서 열린 마음으로 세상의 목소리에 차분히 귀를 기울일 때에만 정확한 상황 분석을 통해 올바른 방향을 설정할 수 있을 것입니다.이러한 역량을 통해 저는 다양한 팀 프로젝트, 스터디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갔습니다.소처럼 신중하게 움직이면서 현명한 눈으로 현상의 본질을 꿰뚫어 보겠습니다.
저의 강점을 살려 그룹의 빠르면 5년, 늦어도 7년 후 수석비서가 될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구직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