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_승무원 채용면접에서 구직자의 자기소개(고객만족, 승무원)

고객 만족을 몸소 실천하는 인이 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티백 같은 예비승무원 입니다.
투명한 물 한잔이 티백이 가지고 있는 색깔로 물들어지듯이 친절함과 미소를 승객에게 자연스레 물들일 수 있는 마음 따뜻한 승무원이 되겠습니다.
저는 상대방과 이야기할 때 눈 마주침을 항상 중요하게 생각합니다.눈을 마주침으로써 상대방에게 내가 당신에게 집중하고 있다는 신뢰감과 편안함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항상 고객과의 눈 마주침으로 고객에게 편안한 마음을 드리고 원하시는 점을 빠르게 읽어 낼 수 있는 센서티브한 승무원이 되겠습니다.
제 지갑 한편에는 하늘을 날고 있는 비행기 사진이 있습니다.매일 이사진을 보면서 제 꿈을 날마다 되새기며 훗날 나의 모습을 그리며 행동 하나하나에도 신중함을 더하게 되었습니다.
고등학교 때 현직 승무원의 직업 특강을 들은 이후, 고객에게 나를 낮추고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내는 서비스 분야에서 종사하고 싶은 마음이 제 가슴속 깊숙이 자리 잡는 계기가 되었습니다.대학 시절 패밀리레스토랑과 제과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한 적이 있습니다.유니폼을 입고 각 회사에 대한 애사심을 가지고 아르바이트를 해보면서 서비스란 다른 사람들이 알아차리지 못하거나 알면서도 하지 못하는 것을 제가 먼저 빠르고 진심 어린 마음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것이라고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그로 인하여 저 자신 또한 보람과 기쁨을 느끼는 것이 진정한 서비스라는 것을 느낀 좋은 경험이였습니다.이제는 의 유니폼을 입고 의 승무원으로서 모두 즐겁고 유쾌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항상 나보다는 남을 먼저 생각하고 남들에게 도움이 되라는 부모님 말씀 아래 저는 외동딸로 성장하였습니다.흔히 외동딸이라는 이미지가 갖고 있는 선입견처럼 비추어지지 않도록 항상 남을 먼저 배려하고 처음 보는 사람에게도 웃으며 다가가려고 노력해왔습니다.y
이러한 저의 성향은 어려서부터 학급임원을 놓친 적이 없을 정도로 활발한 대인관계를 형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늘 웃음으로 건강한 삶을 살겠다고 다짐해왔던 저는, 이제 저의 건강한 체력과 미소를 항공을 위해 나누고 싶습니다.
선배에게는 예의 바른 후배로서 부족한 점을 배우고, 또 후배에게는 좋은 선배로서 표본이 되어 아낌없는 조언을 해줄 수 있는 승무원이 되겠습니다.다른 직원들과의 관계에서도 조화를 중요시하며 항상 중립된 자세를 갖는 직원이 되겠습니다.
독창적인 서비스로 빠르게 성장해나가고 있는 강한 기업에 걸맞게 저 또한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하면서 한 단계 한 단계 성장해나가는 의 서비스와 웃음을 대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마음과 마음의 만남을 소중히 여겨, 고객 만족을 몸소 실천하는 인이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구직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